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운전면허증 진위여부 확인 인터넷 조회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진위여부 확인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내용 읽어보시고 운전면허증 진위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운전면허증 진위 확인

운전면허증은 신분증을 대신해서 사용이 되기도합니다. 부동산을 계약할때나 은행에서 통장을 발급받을때 신분증이 사용되는데요.



중요한 계약을 할때 신분증 위조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면허 진위여부를 조회 해보셔야 하는데요.



어떻게 운전면허증 진위여부 확인을 할 수 있는지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검색창에서 이파인 또는 경찰청 교통민원24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상단카테고리에 운전면허.조사예약의 하위 메뉴인 운전면허증 진위여부 조회 항목으로 접속합니다.




접속을 하시게 되면 본인의 생년월일과 성명 면허번호,식별번호를 입력 합니다.





입력이 완료되고 우측에 조회를 해보게 되면 결과 메세지에 전산 자료와 일치합니다. 식별번호가 일치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올겁니다.




하지만 면허번호나 식별번호가 잘못되었다면 사진과 같이 식별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포스팅


운전면허증 진위여부 확인 조회 정말 간편한데요. 중요한 계약이나 신분증을 확인 하실때 위방법을 통해서 운전면허증 진위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