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무인카메라 단속조회 인터넷으로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무인카메라 단속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무인카메라 단속 에 걸렸을까? 안걸렸을까?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무인카메라 단속조회 방법

운전을 하다보면은 무인카메라 단속 에 걸려서 범칙금 통지서를 받고 나서 알게 되는경우가 많습니다.



네비게이션을 통해서 무인카메라 위치도 확인을 하면서 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재수없게? 새롭게 생긴 무인카메라 에 단속에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애매한 속도로 달리다가 찍혔나? 안찍혔나? 라는 궁굼증은 한번씩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이렇게 찝찝한 마음으로 올지도 안올지도 모르는 범칙금 통지서를 기다릴 수만은 없겠습니다. 자, 그럼 무인카메라 단속조회 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인터넷에 이파인,또는 경찰청교통민원24를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경찰청 교통민원24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많은 카테고리와 메뉴들이 보입니다.




여기서 교통범칙금.과태로 마우스커서를 올려보면 미납내역 조회가 있습니다. 여기서 최근 무인단속내역으로 들어가 줍니다.





최근 무인단속내역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방식을 선택하게 됩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 또는 브라우저 인증서 로그인등 자신이 원하는 로그인 방법을 선택하셔서 로그인을 해줍니다.




로그인을 하게되면은 바로 무인카메라 단속조회 가 되는데요. 저는 무인카메라에 단속이 되지 않아서 0건이 조회가 되었습니다.




만약 본인이 단속에 걸리셨다면 조회가 될것입니다. 이상으로 무인카메라 단속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단속에 걸렸는지 않걸렸는지 찝찝하실때는 위 방법을 통해서 무인단속 조회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