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롯데카드 해지 어플로 간편하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롯데카드 해지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 어플로 어렵지 않게 가능하니 아래내용 참고해 보시고 따라해 보세요.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롯데카드 해지 

많은사람들이 다양한 혜택과 편리함 때문에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요즘 사람들 중에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생활을 하다보면은 카드가 1장~2장~3장 이렇게 카드가 늘어가고 쓰다보면 쓰는것만 사용하게 됩니다. 그래서 불필요한 카드가 생기게 되는데요. 이때 카드를 해지해야 하는데 간편하게 어플로도 가능합니다.



오늘은 제목처럼 롯데카드 해지 방법을 바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포스팅


롯데카드 해지




먼저 어플을 실행해 줍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어렵지않게 받을 수 있습니다.




어플을 실행 하셨다면 좌측 상단에 MY 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접속합니다.





그리고 좌측 카테고리에 또 MY 가 있는데요. 여기서 카드정보 관리 -> 카드해지 신청 메뉴가 있습니다.




본인 인증을 진행 해주시구요.





본인 인증을 완료하시면 이제 자신이 해지해야 하는 카드를 선택하는 창이 뜹니다.




이렇게 저는 롯데카드가 두가지가 존재하는데요. 여기서 해지를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하여 줍니다.




선택을 완료하셨으면 우측 하단에 해지 버튼이 보입니다. 선택하시구요.




다음으로 해지사유를 선택해 줍니다. 여러가지 사유가 나와 있는데요. 아무거나 선택하셔도 문제 될껀 없습니다.





자, 선택하신 카드가 해지됩니다. 해지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로 자꾸 발목을 잡습니다. 확인을 선택해 주시구요.




그러면 카드해지신청이 완료가 됩니다 . 하지만 모든 카드가 어플로 해지가 되는것은 아닙니다.




위 사진과 같이 어플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탈회가 불가능한 카드가 있기때문에 고객센터 1588-8100 번으로 해지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롯데카드 해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