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에어부산 수화물 규정 확인하고 떠나요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알찬 정보는 에어부산 수화물 규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나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비행기를 많이 이용을 하는데요. 에어부산도 많이들 이용하실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수화물 규정 확인해요!

비행기를 이용하는 하시는데는 어려움은 없겠지만 수화물 규정이 조금은 까다롭기 때문에 미리 숙지하시고 가는게 좋습니다.

 

 

수화물 규정을 잘 모르고 가게되면은 요즘을 물거나 운송이 제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꼭! 숙지를 해야하는데요. 

 

 

에어부산 수화물규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화물 허용 개수가 국내선 특가,실속/일반항공권에 따라서 다르다는걸 확인 하실수 있을꺼에요. 사진을 보시고 허용개수와 허용량을 확인해보세요.

 

 

 

 

최대크기는 수하물의 삼면(가로/세로/높이)합을 기준으로 합니다. 항공기의 안전운항을 위해 삼면의 합이 203cm 최대무게 32kg을 초과하는 수하물은 운송이 제한됩니다.


 

운송이 가능하다고 하더라도 초과수하물 요금과 별개로 수수료 KRW10,000 또는 USD10 징수 됩니다.

 

유/소아의 경우 접을 수 있는 유모차나 유아보조기 종류 1개 추가 가능합니다.

 

 

사전 수하물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합니다.

 

항공권 운임 종류 확인하기

 

 

위 사진을 확인하시어 각 항공권별 금액을 확인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비행 노선에 따라서 무게가 달라지니 이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위탁수하물 허용량 합산안내도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기내 휴대 수하물 안내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추가 휴대가능 물품으로는 핸드백1개, 외투,모포 또는 덮개 1개 , 우산 또는 지팡이 1개 소형사진기 1개, 적량의 도서물, 비행 중 사용 할 유아용 음식물, 소형 전자계산기 1개,

 

 

시각 장애인 인도견 또는 청각장애인 보조견 1마리 화폐,은행권, 유가증권, 인지류, 보석류,미술품,골동품,서류 또는 귀중품 등은 위탁 수하물로 운송할 수 없고, 휴대 수하물로만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에어부산 수화물 규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을 하시는데 있어 꼭 수화물 규정은 확인해보시고 떠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