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진에어 수화물 규정 확인해 봅시다

안녕하세요.  봄이 지나가면서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할 때의 공기부터가 달라진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본격적인  해외여행 시즌이 돌아오면서 많은 분들께서 비행기 티켓 예매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여행을 가기전 체크하자 수화물 규정!

 

본디 항공사마다 수화물 규정이  달라, 내가 타게될 비행기의 규정을 사전에 잘 알아보고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많은 항공사 중에서도, 진에어 수화물 규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진에어는 대한항공의 자회사입니다.  기존의 대한 항공의 비싼 운임료를 절감한 저가라인의 항공사를 표방하고 있는데요. 진에어 이전에 있던 기존의 저가항공사들 중에선 꽤나 서비스 만족도도 높고 수화물에 대한 부분도 너그러운 편이지요.

 

 

티케팅은 인터넷으로 미리 온라인 체크인이 불가하며, 출국 2시간 전까지는 공항에 가서 접수창구에서 체크인을 하셔야합니다. 체크인을 하신 뒤에는 수화물 접수를 하여야 하는데요. 규정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기내반입 가능한 무료 수화물은 무려 12kg나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12kg수화물을 가지고 타더라도 별도로 노트북가방이나 핸드백 1개 까지는 별도로 반입가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따로 부치는 수화물의 경우에는 나라별로 약간씩의 차이가 좀 있습니다! 국내, 일본, 홍콩,동남아, 마카오,대만 등의 근교 국가들은 15kg까지 무료입니다. 또한 중국은 20kg, 호주는 23kg까지 무료이며 그리고 미국행 티켓같은 경우에는 23kg짜리 2개까지가 무료라고 합니다.

 

보다 자세항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들어가서 한번 확인해보시면 되실 것 같아요.

 

https://www.jinair.com/ko_KR/

 

오늘은 진에어 수화물 규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살랑살랑 봄바람 부는 주말에 훌쩍 여행을 다녀오고 싶어 지네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