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볼살 찌우는 법 이런 방법도 있어요

오늘은 볼살 찌우는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많이들 볼살 빼는 법이나 없애는 법을 궁금해하시겠지만 볼살이 없는 사람들은 그게 고민이기도 한데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볼살을 찌우자

볼살이 없는 경우에는 나이가 들어보이기도 하고 심하면 인상적인 부분에서도 안좋게 보일 수 있는거 같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자꾸 빠지는 볼살을 어떻게 효과를 볼 수 있을지 몇가지 알아봤어요. 먼저 기초대사량을 높이는건데요. 기초대사량이 높아져야 섭취하는 영양소가 우리 몸에 골고루 작용을 하며 근육의 양 또한 늘어나서 살을 찌우더라도 건강하게 살이 찔 수가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규칙적인 생활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이 도움이 된답니다.

 


 

 

다음으론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건데요. 주로 단백질파우더와 장어즙 등을 꼽아볼 수 있습니다. 풍부한 단백질과 콜라겐을 섭취해주는 건데요.

 

 

피부의 90%를 차지하는 콜라겐은 부족할 경우 피부에 탄력을 잃고 심할 경우엔 주름까지 생길 수 있습니다. 상황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함께 한다면 볼살 찌우는데 보다 효과적인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볼살 찌우는법으로 제일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건 아마도 피부과 시술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볼살 지방이식이나 볼살 필러등 요즘 부위별로 진행되는 시술이 많기 때문에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시술을 진행하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볼살 찌우는법으로 여러 방법등을 알아봤는데요. 건강한 식습관과 적당한 운동을 한다면 안색이 좋아지며 자연스래 볼살이 올라보이기도 하니 단기간의 효과를 위한 시술을 진행하기 전 시술의 위험부담과 부작용을 먼저 알아보고 결정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