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업정보

계룡시 구인구직 채용정보 및 취업정보

계룡시에서 구인구직을 하려면 지역 특화된 채용 사이트를 이용하는 게 좋은데요. 오늘은 계룡시 구인구직 및 채용정보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차근차근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일하는 남자

목차

  • 계룡시 기본정
  • 계룡시 구인구직
  • 구인/구직 정보 사이트

1. 계룡시 기본정보

계룡시는 대표적인 군사도시입니다. 계룡시의 인구는 약 4만여 명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점점 줄어드는 추세라고 합니다. 40대 연령이 감소하고 반면 50~60대 65세 이상 고령층 비율이 계속 증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2. 계룡시 구인구직

본론으로 계룡시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모아 놓은 곳이 계룡시청 홈페이지입니다. 다양한 채용정보 사이트들이 있지만, 계룡시청에서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더욱 다양한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계룡시 시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https://www.gyeryong.go.kr/kr/)

계룡시청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상단 목록에서 소통/참여 > 참여마당 > 구인/구직으로 접속합니다.

계룡시청 홈페이지 구인구직 페이지

해당 카테고리에 접속을 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다양한 구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구인 정보가 있다면 해당 구인정보를 클릭하면, 해당 담당 부서 및 관계자의 연락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일자리 상세정보

3. 구인/구직 정보 사이트

위 방법으로 계룡시의 다양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지만, 원하시는 구인정보를 찾지 못했다면 다른 취업 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 대표적인 취업사이트 두 가지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a. 워크넷

첫 번째로 워크넷입니다. 워크넷을 통해서 지원을 하기 위해서는 워크넷 회원가입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회원가입 후 이용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워크넷 홈페이지

원하시는 취업정보를 조회하기 위해서는 상단 좌측 카테고리인 채용정보 > 지역별 > 충남까지 클릭을 하시면 충남 전체 구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 사람인

사람인 홈페이지

두 번째로 사람인 사이트입니다. 사람인 취업사이트에서도 워크넷과 마찬가지로 지역별, 직업별 구인정보를 검색하여 원하시는 구인정보를 확인하시면 좋겠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포스팅

 

연봉 비교 사이트 어디가 좋을까? TOP3 사이트 추천

사회생활을 하면서 열심히 노동을 하고 그 노동의 대가를 받는 급여 , 직업과 회사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중요하지 않은 것은 없겠지만 가장 많이 생각하시는 부분이 연봉이 아닐까 생각해봅니

pmsmy1zzang.tistory.com

 

가구제조 수리원 연봉 및 자격증 , 전망은 좋을까?

가구제조 수리원은 이름 그대로 가구를 제작 및 가공을 하고 고장 및 파손된 부분을 수리하는 업무를 하는 직업입니다. 오늘은 가구제조 수리원 연봉과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고 전망은 어떠

pmsmy1zzang.tistory.com

 

반려동물 장례지도사 자격증 취업/연봉/하는일/시험 모든정보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는 2000만이 넘는다고 합니다. 이에 반려동물 산업이 계속해서 성장을 하면서 반려동물 관련 자격증이 생기고 반려동물 관련 일자리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반려동

pmsmy1zzang.tistory.com

이상으로 계룡시 구인구직 채용정보 및 취업정보 확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 정보를 통해서 원하시는 직장을 찾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