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업정보

영천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사이트 이용방법

경상북도 영천시에서 구인구직을 일자리 채용정보 사이트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영천에서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 영천 구인구직 사이트
  • 사이트 이용방법

회사 팀 사진

1. 영천 구인구직 사이트

홈페이지 정보

영천에서 채용정보를 찾기 위해서 다양한 직업정보 사이트를 알아보시고 검색을 해보실 텐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는 영천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영천시취업지원센터 사이트 이용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사이트 이용방법

 

먼저, 영천시취업지원센터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사이트 접속)

영천시 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홈페이지 구인등록, 구직등록, 채용정보검색, 국민 취업지원제도 등의 카테고리가 보이는데요. 여기서 채용정보검색을 클릭합니다.

직장 검색 방법

 

채용정보 검색을 클릭하셨다면 상세검색 카테고리를 설정하셔야 하는데요. 고용형태 , 근무지역 , 모집직종 , 경력 , 학력 , 우대사항 , 통근버스 등 자신이 원하는 직종과 고용형태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

사진과 같은 예시로 검색을 하게 되면 아래 회사명 , 모집직종 임금 , 경력 , 우대사항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시는 업체를 선택합니다.

 

 

업체를 선택하시면 채용정보와 구인사항 근로조건 등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근로조건 정보

여기서 해당 업체에 이력서를 지원하고 싶다면 전형사항에 방문 접수인지 이메일 접수인지 등을 확인하셔서 지원을 하셔야 합니다.

구인 정보

영천시 구인구직 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하면서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홈페이지 자체에서 지원하는 방법이 없다는 게 조금 아쉬운데요. 그래도 영천시에서 구인구직을 한곳에서 모아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연봉 비교 사이트 어디가 좋을까? TOP3 사이트 추천

사회생활을 하면서 열심히 노동을 하고 그 노동의 대가를 받는 급여 , 직업과 회사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중요하지 않은 것은 없겠지만 가장 많이 생각하시는 부분이 연봉이 아닐까 생각해봅니

pmsmy1zzang.tistory.com

 

워크넷 구인구직 방법안내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워크넷 구인구직 입니다. 아래 내용 잘 읽어보시고 도움되는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생활정보공간 유용한 정보모음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원하

pmsmy1zzang.tistory.com

 

반려동물 장례지도사 자격증 취업/연봉/하는일/시험 모든정보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는 2000만이 넘는다고 합니다. 이에 반려동물 산업이 계속해서 성장을 하면서 반려동물 관련 자격증이 생기고 반려동물 관련 일자리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반려동

pmsmy1zzang.tistory.com

이상으로 영천 구인구직 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 내용이 도움이 되고 꼭 원하시는 곳에 취업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