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업정보

연봉 비교 사이트 어디가 좋을까? TOP3 사이트 추천

사회생활을 하면서 열심히 노동을 하고 그 노동의 대가를 받는 급여 , 직업과 회사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중요하지 않은 것은 없겠지만 가장 많이 생각하시는 부분이 연봉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오늘은 기업정보와 채용 현황 등을 알 수 있는 연봉 비교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일하는_남자

연봉 비교 사이트 TOP3 추천

1. 사람인

인터넷 홈페이지 사진

첫 번째, 사람인 사이트는 구인구직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구인구직과 헤드헌터 추천도 가능하며, 기업정보와 채용 및 연봉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내가 목표로 하고 있는 기업의 평균 연봉을 조회를 할 수 있고 동종업계 비교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기업의 초봉도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카카오 연봉사진

2. 잡코리아

 

두 번째, 소개해드릴 연봉 비교 사이트는 잡코리아입니다. 해당 사이트도 사람인과 같이 구인 구직인 활발할 사이트입니다.

잡코리아 홈페이지

잡코리아 연봉 비교 사이트도 직급별 직무별 평균 연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필요함) 또한 잡코리아 사이트에도 유사기업 연봉을 비교해주며, 업체 성별 비율과 성별 평균 연봉도 제시가 됩니다.

 

그리고 합격자 합격 스펙 정보도 제공이 되기 때문에 입사를 준비하실 때 좋은 연봉 비교 사이트라고 생각이 듭니다.

3. 크레딧잡

 

세 번째, 크레디트 잡은 빅데이터 기반으로 연봉과 학력 및 경력별 연봉조회와 기업별 연봉 후기를 볼 수 있는 연봉 비교 사이트입니다.

카카오 후기

저도 취직을 준비할 때 크레딧잡을 이용해 보았는데요. 다양한 연봉정보는 물론이지만 실 근무자 또는 퇴사자의 필터 없는 솔직한 기업 후기를 볼 수 있어서 많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100% 믿을 수는 없지만 경험상 제가 다녔던 직장의 후기를 보았는데 98%는 후기가 맞았습니다.(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연봉 비교 사이트 3곳을 알아보았는데요. 취업 또는 이직을 알아보시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자 정장 브랜드 순위 추천, 20대 부터 40대까지 정장 브랜드 TOP 5

일상 생활을 하면서 경조사 또는 직업에 의해서 정장을 입어야 하는데요. 보통 남자들은 정장에 어떤 브랜드가 있는지 어떤걸 많이 입는지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

pmsmy1zzang.tistory.com

 

제주도 렌트카 싸게 빌리는 법 추천 및 비용 안내

제주도 여행을 가게 되면 배에 차를 싣고 가지 않는 이상 렌트카는 기본적으로 알아보실 텐데요. 제주도 렌트카 싸게 빌리는 법과 비용을 알아보는 신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에는 렌트

pmsmy1zzang.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