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워크넷 구인구직 방법안내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워크넷 구인구직 입니다. 아래 내용 잘 읽어보시고 도움되는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생활정보공간 유용한 정보모음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원하시는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워크넷 구인구직

 

요즘 많은 사람들이 실직과 함께 일자리 부족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건 비단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많은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다양한 방법으로 일할 곳과 일할 사람들을 찾고 계실거 같은데 제가 워크넷을 통해 구인구직 방법을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워크넷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시면 되는데요. 워크넷을 검색 후 들어가 주세요.

 

 

상단 메뉴들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채용정보 메뉴입니다. 클릭을 하면 밑에 소메뉴들이 뜨는데요. 근무지역별, 기업형태별, 직종별 등 찾고자 하는 종류를 선택해주세요.

 

 

거기다 일자리 키워드와 근무지역, 희망직종 등 검색을 통해서도 상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상세히 입력할 수록 보다 확실한 구인구직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워크넷 구인구직에서 검색 후에는 위 이미지와 같이 목록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간략한 정보들은 목록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 보다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다면 선택해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모집요강을 통해 업무내용과 시간, 임금 등을 상세히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워크넷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일자리를 알아보거나 일하는 분을 구한다면 워크넷을 통해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