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농협 기프트 카드 잔액조회 , 등록 및 사용처 총 정리

생일이나 연말 선물로 많이 사용되는 것이 기프트카드인데요. 오늘 살펴볼 농협 기프트 카드의 경우에는 국내전용으로 상품권형 무기명 카드로 부모님 용돈 또는 선물용으로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농협 기프트 카드 잔액조회 및 등록 방법 그리고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농협 기프트카드 종류
  •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 등록방법 및 잔액조회
  • 소득공제 기명화 등록 방법

 

기프트 카드를 사용해보지 않으신 사람들은 기프트카드를 따로 사용한다는 것이 불편하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가맹점도 많고 사용처가 넓기 때문에 사용할 때 불편함은 없을 겁니다.

농협 기프트 카드 사용법 안내

농협 기프트 카드 종류

 

10만 원 , 20만 원 , 30만 원 , 50만 원 비 정액권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전국 농협 영업점에서 구매 및 충전이 가능하며, 농협 기프트 카드 유효기간은 발행일부터 5년까지 사용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보통 다른 기프트 카드들은 사용할 수 있는 곳이 한정적이지만 ,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농협 기프트 카드는 농협카드 가맹점이라면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제한 가맹점

  1. 자체 상품권을 발행하는 백화점 및 마트(롯데, 현대, 신세계, NC백화점, 롯데마트 등)
  2. 자동이체 등 회원의 별도 확인 없이 매출이 발생하는 가맹점(보험사, 통신사)
  3. NH농협카드에서 승인 불가 선정된 가맹점(TV홈쇼핑 등)
  4. 정상적인 승인과정을 거치지 않은 무승인 가맹점(항공기 판매, 철도승차권)
  5. 대학 등록금, 국세/지방세,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산재보험, 택시요금(티머니)등

등록 방법 및 잔액조회

NH농협카드 홈페이지 → 카드 상품몰 → 기프트 카드 등록/조회 → 인터넷 사용 등록

 

위 순서로 진행하시면 어렵지 않게 등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농협 기프트 카드 잔액조회 방법도 위 방법과 비슷한데요.

 

 

NH농협카드 홈페이지 → 카드 상품몰 → 기프트카드 조회

 

위 순서로 농협 기프트 카드 잔액조회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소득공제 기명화 등록방법


NH농협카드 홈페이지 → 카드 상품몰 → 기프트카드 등록/조회 → 소득공제 등록

 

소득공제 등록 방법도 위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되니 소득공제를 받으시려는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주변 지인 또는 부모님에게 선물을 드리고 싶다면 농협 기프트 카드는 사용처도 넓기 때문에 선물을 하시고 서로 불편해지는 일은 거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실제로 이 농협 기프트 카드를 사용해보니 사용이 어렵지 않고 활용도가 좋아서 만족도가 높았던 선물이었습니다.

 

현대M포인트 사용처 여기서 쓰면 되는거였네~!!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은 현대M포인트사용처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살펴보시고 포인트를 어디서 사용하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

pmsmy1zzang.tistory.com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금강제화 하면 구두가 가장 먼저 생각나는데요 상품권은 어디서 사용하면 될까요? 멍구의 취미공간

pmsmy1zzang.tistory.com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확인하고 쓰자!!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확인 하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어디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

pmsmy1zzang.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