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금강제화 하면 구두가 가장 먼저 생각나는데요 상품권은 어디서 사용하면 될까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일상생활을 지내다보면 각종 행사들이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행사는 결혼식이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남성용이던 여성용이던 구두가 필요할때 금강제화 상품권이 있으면 구매할때 도움이 됩니다.

 

금강제화 매장 뿐만아니라 다른 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어디서 어떻게 사용하는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확인방법

 

 

먼저, 검색창에 금강제화를 검색하셔서 금강제화 공식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가장 하단 오른쪽에 단체화 / 상품권이 있는데요 상품권을 클릭합니다.

 

 

 

상품권은 5만원,10만원,15만원,20만원,30만원,50만원권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모든금액권이 제작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그리고 상품권은 1588-8877번으로 전화해서 전국 어디든 상품권을 배송해준다고 합니다.

 

 

상품권 사용가능 매장안내 바로가기 go 를 클릭합니다.

 

 

매장조회창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원하는 지역을 설정하시고 매장형태도 선택을 하실수있는데요 직영점/ 백화점 /대리점/ 아울렛중 하나를 선택하던지 아니면 전체 조회도 가능합니다.

 

 

매장조회 지역과 형태를 설정하셨으면 확인을 누르면 하단에 매장 목록이 나옵니다.

 

 

금강 명동본점 클락스 종로지점 금강 헤리티지명동 남영지점 상설아울렛 신세삼송점 등등 많은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이상으로 금장제화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았는데요.  이렇게 쉽게 상품권 사용처 목록을 조회할 수 있으니, 상품권을 선물로 받으신 분은 살고 있는 지역에 어떤매장이 있는지 조회해 보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