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확인하고 쓰자!!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확인 하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어디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해피머니상품권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다보면은 상품권으로 선물을 받는 경우가있습니다. 반대로 상품권을 선물을 할 수도있는데요. 상품권은 선물용으로 많이들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금처럼 사용도 가능 한데요 이때 해피머니상품권은 어디서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안내

 

 

▲먼저, 검색창에 해피머니상품권 또는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검색하셔서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로그인,회원가입,상품권,해피캐시,쇼핑몰,사용처,이벤트,고객라운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처의 하위 카테고리의 온라인 사용처를 먼저 확인해 보겠습니다.

 

 

 

온라인 사용처를 클릭하면 정말 많은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도서,음반,쇼핑몰,온라인게임,포털사이트등등 정말 많은곳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온라인으로 사용하시려는 분들은 이곳에서 사용가능여부를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용처명을 입력해서 원하는곳을 검색하셔서 찾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바랍니다.

 

 

다음은 오프라인 사용처를 확인해보도록하겠습니다. 사용처의 하위카테고리 오프라인사용처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브랜드와 사용처들이 나옵니다.

 

 

 

외식,커피,영화,서점,음반,문구,팬시,여행,숙박등 많은 사용처들이있습니다. 오프라인 사용츠를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매장에 가셔서 사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사용처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모바일 사용처를 클릭하시면 SSG PAY,CGV,페이코,티코인,롯데시네마,소녀나라등 많은사용처가있습니다.

 

 

모바일 사용처 결제방법도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처별로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어렵지 않으실겁니다.

 

 

이상으로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확인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알아보면서 정말 많은곳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놀랐습니다. 해피머니상품권은 5천원 권부터 10만원권까지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