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네이버 항공권 예약 방법 쉽게 따라하자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추석연휴도 다가오면서 거의 1주일휴가라고도 말할수있는데요. 긴 연휴로인해서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을겁니다. 그럼 오늘은 네이버 항공권 예약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네이버 항공권예약은 항공권 티켓사이트 방문 및 조회와 예약기능이 있고, 티켓사이트들은 대부분 광고도많고 사이트 속도 느리지만 네이버 항공권 예약 사이트는 포털사이트라 다른 사이트들보다 속도가 빠른 장점이 있습니다. 출발시간 및 가격순 등등 항공권을 예매하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옵션으로 정렬이 가능하고 스마트폰과 태블릿등등 모바일을 이용하여 예매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항공권 예약하는 방법

 

 

 

 

그럼 첫번째로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항공권을 검색하여줍니다. 검색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은 좌측에 편도 왕복 다구간과 땡처리등 출발지와 도착지를 설정하고 원하는 날짜와 인원수등 체크할수가 있습니다. 예를들어 우리가 일본여행을 떠난다는 가정하에 인천에서 일본 도쿄로 출발하는 비행기를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을 하게 되면 먼저 항공사 / 출발시각 / 소요시간 / 도착시각 / 좌석상태 / 요금조건등을 선택하여 원하는 항공사와 출발시각과 가장 중요한 요금조건을 확인하셔서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카드사 마다 할인률이 다르기 때문에 할인율 높은 카드로 결재를하면 더욱 합리적이겠습니다.

 

 

 

그럼 원하는 항공사와 요금을 선택하셨다면, 화면을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창으로 넘어갑니다. 가는날 항공편과 오는날 항공편이 나오고 그 밑으로 원하는 여행사를 예약클릭을 하게되면 해당 사이트로 넘어갑니다.

 

 

 

 

그리고 주변에서 나는 10만원주고갔네 20만원주고갔네 땡처리로가따와서 싸게 주고갔네 등등등 말이 많은데요. 도대체 땡처리 항공권은 어디서 구하는지 도통 알수가 없었는데 네이버 항공권에서는 한눈에 땡처리 항공권을 볼수있는 장점을 가지고있습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항공권 예약하는 방법 알아보았는데요. 즐거운 여행되시고 안전한 여행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