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KB부동산시세 조회방법 쉽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KB부동산 홈페이지가 새롭게 바뀌면서 약간의 변동사항이있어서 햇갈려하는 분을 위하여 KB부동산 시세 조회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부동산을 통해 집을 알아볼때에는 꼼꼼히 많은것을 따저보고 준비를해야합니다. 과거 실거래가를 확인해보고 현재는 얼마나 오르고 내렸는지를 봐야 한마디로 현 시세를 잘알고 사야 나중에 손해 보는 일이 없겠죠?

 

 

 

KB 부동산시세 조회 방법

 

KB 부동산 시세는 부동산 시세파악과 주택 담보대출에 대한 지원을 위해 기본적인 자료로 사용이되는데요 대출신청 고객들의 대출 가능 금액확인도 가능하고 편의가 제공되고 꾸준한 업데이트가 되고있습니다. 그렇다면 KB부동산 시세조회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초록창에 KB부동산을 검색해줍니다. KB부동산 Live ON으로 접속하여줍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게 되면은 상단 메뉴에 매물 / 시세 / 대출 / 분양 / 경매 / 부동산 정보등등 카테고리가있는데요 거기서 시세로 들어가줍니다. 또는 어디에서 살고 싶으세요? 밑에 보면 시/도 시군구 읍면동이 있는데 이곳에서도 하는 지역을 클릭해서 들어가주셔도 됩니다.

 

 

 

 

자, 그럼 예를들어 서울의 강남구를 조회하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 / 오피스텔 / 분양권 / 주택 /원룸 / 사무실 / 상가등을 선택할수가 있고 화면에보이는 맵을 클릭하면 좀더 상세하게 정보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강남구 평균 매매가 와 전세가도 한눈에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주면 강남구 아파트 시세변동추이를 그래프로도 확인할수가있는데요. 한눈이보기 좋아보이네요.

 

 

그리고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면적당 시세도 확인한 수가 있습니다 각동마다도 시세가 제각각이네요... 강남구.. 정말비싸네요.....또르르..

 

 

KB부동산시세 조회는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수있게 만든거 같습니다. 그외에도 세부적으로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데요. 면적별시세에서 아파트의 평면도를 볼수 있는 기능까지 있어요. 아파트를 알아보시는 분들께는 정말 유용한 정보인거같습니다.

 

 

 

 이상으로 KB부동산시세 조회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너무 간편하게 많은 정보를 얻을 수있는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도 간편하게 확인할수가있으니 원하는곳을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