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란제리 소녀시대 등장인물은 누굴까?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1970년대 후반 대구를 배경으로 소녀들의 성장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의 등장인물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배우들이 나와서 우리들의 눈을 즐겁게 해줄까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란제리 소녀시대 등장인물

 

 

이정희 역을 맡은 우주소녀의 보나입니다. 이정희는 예쁘고, 공부 잘하고, 남학생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퀸카이고싶은 그러나 그렇게 될수 없는...캐릭터로 나오는데요. 발동걸리면 그 누구도 제어가 불가능한 왈가닥 천방지축이지만 철없는 사춘기 소녀입니다.

 

 

 

 

박혜주 역을 맡은 영화배우 채서진인데요 채서진은 김옥빈 동생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박혜주는 외모 재능 공부 성품 모두가 완벽한 소녀인데요. 많은 소녀들에게 질투를 받지만, 이내 모든사람들이 자신의 매력에 사로잡히게 만드는 캐릭터입니다. 한마디로 사기캐릭터네요.

 

 

 

 

배동문역을 맡은 서영주인데요 빵집 미팅에서 정희에게 첫눈에 반한이후 정희에게 해바라기 사랑을 키우는 캐릭터네요. 자신을 봐주지 않는 정희에게 마음의 상처를 받는 착하고 여린 역할을 맡았군요. 저런역할이 가장 안쓰러운 캐릭터죠.ㅎㅎ

 

 

 

 

주영춘역을 맡은 씨엔블루의 이종현 약국집 잡일을 도와주는 약방총각인데요 폼생폼사하는 전형적 건달이면서도 안 어울리게 약국에 눌러앉아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손재주가 좋아서 동네에서 이런저런 잡일을 해주고 아카시아파 애숙이가 유일하게 고분고분 따르는 존재입니다 겉은 무뚝뚝하지만 속은 깊은 동네에서 나름 자세한 사연이 알려지지않은 미스테리 캐릭터! 흠... 약간 츤츤거리는 캐릭터같네요 ㅋㅋㅋ

 

 

 

손진역을 맡은 여회현인데요 대구에서 인기최고 완벽남인데요 한번도 전교1등을 놓친 적이 없는 수재 수려한 외모와 카리스마로 수많은 여고생을 설레게한다는 재수없는 캐릭터네욬ㅋㅋㅋ... (죄송합니다) 정희를 비롯해 대구의 모든 여학생들의 마음을 들었다놨다하는 엄친아 캐릭터입니다.

 

 

 

마지막으로 심애숙역을 맡은 도희 학교 일진이라네요 ㅋㅋㅋㅋ 정희4총사와는 영원히 타협할 수 없는 숙적 영춘을 좋아하지만 영춘의 사랑은 받지 못한 원한으로 각종 사건사고를 만든다고하네요 ㅋㅋㅋ

 

 

각자 다양하고 재밌는 캐릭터들인데요. 영화 써니와 드라마 응답하라가 생각나는 드라마 인데요 도희와 종현말고는 다소 생소한 배우들이라 더욱 신선한 화면을 보여줄꺼같고 저는 본방은 못봣지만 재방이라도 한번 보고싶은 드라마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