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직장인 투잡? 구글 애드센스가 답이다!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정보화시대에 살고있는 우리는 집에서도 돈을 벌수있다는 광고는 많이 보셨을 껍니다. 하지만 그런것들은 대부분 회원 가입을 통해 수익을 얻는 다단계 삘의 구조인데요.  오늘은 직장인 투잡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구글 애드센스란?

 

구글 애드센스는 개방형 광고게재 프로그램으로써 구글의 광고 네트워크 서비스로 구글 애드워즈와 달리 검색엔진이 아닌 제휴 홈페이지에 광고를 나타낼수 있고 광고를 게재하는 홈페이지 특성에 맞춰 광고송출도 달라지는것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그렇다면 직장인 투잡이 가능한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 창출이가능한지? 어떻게 하면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할수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구글애드센스를 검색하여 애드센스 가입을 해줍니다. (아래 링크남겨요)

 

 

https://www.google.co.kr/adsense/start/#/?modal_active=none <- 구글 애드센스 바로가기

 

위 링크로 접속하셔서 간편하게 가입을 할수 있는데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시려면, 개인 블로그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광고 삽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티스토리를 많이 이용합니다. 그외 자신이 직접 블로그를 만들어서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우리같은 컴맹은 티스토리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가입이 완료 되면 바로 광고를 달수 있느냐?? 광고를 달수 없습니다. 바로 애드고시라고 불리는 가입승인절차를 받아야하는데요. 구글도 바보가 아닙니다. 아무에게나 광고를 달수 있게 해주지않습니다. 내 블로그에 광고를 내줄수있을 만한 블로그인지 구글 애드센스에서 판단을하여 승인 절차가 이루어집니다. 짧게는 1달 길게는 3~4달까지도 걸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연 노하우가 많은 사람들은 1달안으로도 승인 받고는하는데 저는 1달 반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런 절차를 생전 초보들이 하기에는 막막하고 어렵기만한 부분이였습니다.

 

 

어떻게해야 애드고시를 빨리 승인 받을수 있을까 폭풍검색중에 인터넷으로 돈버는사람들(인돈사 애드센스 스쿨) 이라는 카페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애드센스 관련 정보가 넘치고 적게는 100달러 많게는 1000달러 더많게는 10,000달러 수익을 내시는 분들이 있었습니다.

 

이 카페를 가입후에 저도 애드고시를 합격하였고 아직은 미미한 수익을 내고 있지만 확실히 수익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사진에 보다싶이 8월 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서 첫달은 22달러 그리고 9월은 50달러로 2배가량 수익이 올라간 것을 확인할수가 있죠?? 이렇게 수직상승을 할수 있게 도와주는곳이 바로 인돈사(애드센스 스쿨) 카페덕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http://cafe.naver.com/nlsmalll    <- 인돈사(애드센스스쿨) 바로가기

 

위 링크 확인하시고 구글 애드센스 완전 정복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완전 정복하고싶네요. 이상으로 직장인 투잡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 카페 가입하셔서 많은 정보 얻어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