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이태임 예원 안녕하세요 출연한 이태임 심경고백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전국고민자랑 안녕하세요에 추석특집을 맞이해서 연예인들의 고민을 털어놓는 방송을 하였습니다. 이날 이태임씨가 출연했는데요. 어떤 고민을 가지고있을까요??

 

 

멍구의 취미공간!! 세상 이야기나 해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지난날 이태임과 예원의 욕설논란 동영상이 퍼지면서 큰 이슈에 올라 논란이 많았었던 이태임과 예원인데요. 동영상이 터지기 전에는 이태임이 엄청난 욕설을 퍼붓고 일방적으로 예원이 당한것 처럼나왔었습니다.

 

 

그러나 동영상을 보았을땐 이태임의 엄청난 욕설은 사실이였고 예원의 태도도 문제가 있던걸로보아 쌍방으로 잘못한것으로 보여졌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 후 이태임과 예원은 많은 마음 고생을 했을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예원은 SNL에 방송을 하면서 눈물을 그렁그렁 보인적도 있었구요.

 

 

본론으로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이태임은 그날의 사건과 심경고백을 하게되었습니다. '섹시한 그녀, 이제는 밝히고 싶다' 라는 고민으로 나왔는데요 욕설파문으로 인해 뭘 해도 좋지 않은 이미지 때문에 청심환을 먹고 촬영장을 간다고합니다.

 

 

사건날 예원과 친하게 지내고 싶어도 그러지 못했다고 밝혔고 드라마 리딩할때는 공황장애가 왔다고 고민을 털어 놓았습니다. CF로 데뷔해서 청순한 이미지였지만 결혼해주세요에서 수영복 입고 나온 이후로 섹시 이미지로 바뀌었다며 고충도 털어놓았는데요.

 

 

이태임은 가민히만 있어도 평상시 무표정으로 있으면 화가난 사람처럼 보인다는 오해를 받는것도 속상하다고하였습니다.

 

 

그리고 이태임은 욕설 논란 이후에 여배우로써 이미지는 끝났다고 생각했었다라는 말과 그만두려고해도 돌아갈 길이 없었다는 말도하였습니다.

 

 

흠....안녕하세요와 이태임 관련 뉴스기사를 보면서 느끼는것이지만 너무 피해자 코스프레하는거 같기도 하면서도 저도 그 동영상을 봣지만 정말 쌘언니 포스 뿜뿜하면서 욕을 찰지게하는데.... 욕도 해본사람이 잘한다는데 욕좀 많이 해본사람처럼 들렸습니다. (이또한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진사람들은 많았던거 같습니다. 관련뉴스 댓글을 보면 좋은 내용의 댓글은 보지 못한거 같습니다. MB와 연류되어있다는등... 욕도 해본놈이 잘한다는등... 피해자 코스프레다라는등등등 좋지못한 악플이 많았습니다.

 

 

방송에서는 공황장애다 여린심성을 가진사람이다....라는 뭔가 쫌 그런 찝찝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뭐... 시청자와 개인의 판단에 따라 보는 시선이 달라지겠죠. 저는 별로 좋지 못한 시선이였습니다.

 

 

이상으로 이태임 예원 욕선논란 후 심경고백 방송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참 연예인들도 이미지 관리하기는 정말어렵고 잘 쌓은 이미지라도 한순간이 무너지는거 같습니다.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