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엔트리급 바이크

혼다 비전110 연비와 가성비 끝판왕 어떤 바이크 일까?

혼다 비전110은 20201년 공식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 바이크는 어떤 바이크인지 그리고 가격과 제원 배달용으로는 적합한지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활정보공간 유용한 정보모음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원하시는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혼다 비전110 리뷰

 

목차

  1. 비전110 디자인 및 색상
  2. 가성비 좋은 바이크 비전110 장점과 단점은?
  3. 배달용 오토바이로 쓸만 할까?
  4. 비전110 특징
  5. 혼다 비전110 연비 및 제원

비전110은 전 부터 국내로 들어온다는 이야기가 많더 스쿠터 였습니다. 올해 우리나라에 정식 수입 유통이 시작되어 지금은 판매하고 있는 지점을 찾기 힘들 정도라고 하는데요.

 

 

이 가성비 좋은 바이크는 어떤 매력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혼다 비전110 디자인 및 색상

 

 

2021년 상륙한 이 바이크의 색상은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화이트,블랙,실버, 맷 블랙의 컬러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금은 칙칙한 색상들만 준비가 되어있지만 맷 블랙이 가장 무난한고 이뻐보이네요.

 

 

디자인은 사진을 보시고 계시는것과 같이 솔직히 특별히 어디가 멋있다 매력적이다 라는 부분은 찾기 어려울 겁니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평평한 발판이 있는 전형적인 스쿠터 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14인치 휠을 사용했다는 점은 탁월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디자인이 아쉬운 바이크 이겠지만 저는 분명 이 바이크는 앞으로도 계속 잘 팔일 바이크가 될것이라고 예상해 봅니다.

 

가성비 좋은 바이크 비전110 장점과 단점은?

 

 

이 바이크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정보를 모으던중 출시한지 얼마 되지않아 아직은 실사용 후기가 많지는 않은 상태라 어떠한 점이 좋고 안좋다 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스팩만 두고 보았을때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224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이 가장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110cc~125cc 오토바이 중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전110은 차량 중량이 95kg 로 가볍기 때문에 남녀 상관없이 쉽게 즐길 수 있고, 실제 오너의 후기를 보면 시종일관 부드러운 엔진과 진동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동력도 좋다고 합니다.

 

단점으로는 깜박이 작동시 소리가 나지 않고 스로틀 유격이 조금 크며 사이드 미러의 시야각이 조금은 작다라는 의견이 있습니다.

 

배달용 오토바이로 쓸만 할까?

 

 

코로나 시대에 가장 흥하고 있는 사업중에 하나가 배달 대행입니다. 그리고 배달대행을 하기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125cc 급 바이크를 많이 찾고 구입을 하고 있습니다.

 

배달용 오토바이 양대 산맥인 NMAX와 PCX를 제치고 혼다 비전110 감히 비빌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할 수 있지만, 분명 비빌 수 있고 필드에서도 훌륭한 성능을 보여 줄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일단 배달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연비 그리고 부담스럽지 않는 바이크 가격 지금 PCX와 NMAX는 400만원대를 훌쩍 넘겨 버렸기 때문에 중고 오토바이를 구입한다고 하더라도 상당한 부담스러운 가격인것은 사실입니다.

 

단순히 배달용으로 쓰기에는 조금 과한 가격이지만 혼다 비전110은 충분히 합리적인 가격과 스팩으로 배달용 오토바이로 쓸만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비전 110 특징

 

이녀석은 eSP엔진, 아이들링 스톱 시스템을 채용하면서 좋은 연비를 실현하였는데요. 연비가 무려 59.4km/L 입니다. 연료탱크가 4.8L이니 최대 285km 까지 주행도 가능하겠네요.

 

 

또한 비전110은 스마트키 시스템을 채용하였는데요. 저도 출퇴근용 마실용 바이크로 PCX를 타고 있는데요. 이 스마트키가 굉장히 편합니다.

 

 

따로 키꼽고 돌릴 필요도 없고 바로 온오프 하여 시동을 걸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한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외 짜잘한 편의 기능들 헬멧 수납이 가능한 공간과 속도와 연료를 확인 할 수 있는 계기판... 이런건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혼다 비전110 연비 및 제원

 

단기통 엔진형식을 가지고 있고 앞서 말씀드렸던것 처럼 연비는 59.4km/L 입니다. 최고 출력은 8.7ps/7,500rpm 이며,

 

 

시트고가 760mm 로 그렇게 높지는 않지만 162cm 정도의 여성이 탓을때는 약긴의 까치발이 필요로 할꺼 같습니다. 그 외 다른 사항은 사진을 통해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포스팅

 

 

125cc 스쿠터 추천 혼다 엘리트125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혼다 125cc 스쿠터 엘리트12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혼다코리아에서 세련된 스타일에 훌륭한 주행성능 연비를 겸비한 차세대 125cc스쿠터 2017년형 엘리

pmsmy1zzang.tistory.com

 

혼다 스쿠터 벤리110의 가격 및 제원은??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혼다 스쿠터 벤리110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혼다 스쿠터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스쿠터는 무엇일까요? 저는 PCX125가 생각이 나네요. 하지만 국민

pmsmy1zzang.tistory.com

 

혼다 C125 가격 제원 슈퍼커브125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살펴볼 바이크는 혼다 슈퍼커브 125 를 살펴볼껀데요. 일명 혼다 C125 는 기존 슈퍼커브와 얼마나 차이가 있을까요? 가격과 제원 그리고 연비까지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멍구공

pmsmy1zzang.tistory.com

혼다 비전110 이 스쿠터는 혼다 오토바이의 효자 PCX의 뒤를 이을 바이크라고 감히 생각을 해봅니다. 하지만 딱히 뛰어나지 않은 외모 때문에 발목이 잡힐것 같지만 앞서 말씀 드렸던 것처럼 배달용 오토바이로는 어느정도 좋은 판매량이 나올 것이라고 생각해 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해당 바이크를 알아보시고 궁굼하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