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엔트리급 바이크

혼다 스쿠터 벤리110의 가격 및 제원은??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혼다 스쿠터 벤리110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혼다 스쿠터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스쿠터는 무엇일까요? 저는 PCX125가 생각이 나네요. 하지만 국민 피돌이는 국민이라는 단어에 맞지않는 가격을 가지고 있죠. 피돌이보다는 좀더 합리적인 가격을 가지고있는 벤리110은 어떤 스쿠터인지 가격은 얼마인지 어떤 성능을 가지고있는지 보도록 할까요?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다스쿠터 벤리110

 

 

 

혼다는 비즈니스 파트너 모터사이클이라고 설명을 하고있습니다. 비즈니스 모터사이클은 뭘까요? 말그대로 짐을 싣는다는지 배달용으로 사용이 되는 오토바이를 말합니다. 그런데 저는 이 귀여운 디자인을 하고 뒤에 배달통을 매고 짐을 싣기에는 조금 아까운 칭호인것같습니다. 웬만한 클래식 스쿠터들 보다도 디자인이 깔끔하면서도 귀여운 외형을 하고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피크닉이나 마트 장보러다닐때 타고다니기 딱 좋은 외모를 가지고있고 개인적으로도 굉장이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네요. 합격~!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있지만 나름 힘있는 스타트와 가속력도 좋다는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정숙한주행과 필요시 속도도 낼수있는 장점을 가지고있습니다. 공랭식 4스트로크 단기통으로 저중속 회전역에서 강력한 토크를 낼수있습니다. 그리고 60km/h 정속 주행 테스티시 공식연비가 53km/l 라는 놀라운 연비를 자랑하고있죠. 연료 탱크가 10리터 이니까 한번주유로(약 14000원 주유) 약 500km 까지 탈수가있겠네요. 출퇴근용으로는 정말 딱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710mm로 낮은 시트고를 가지고있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타도 두발착지가 가능한 높이 이기때문에 여성들이 타기에도 좋은 포지션인것같습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은 CBS(Combined Brake System)시스템을 탑재되어있어 초심자들도 안전하게 제동을 할수가있습니다 CBS시스템을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보통 스쿠터는 좌측레버가 후륜브레이크입니다. 후륜브레이크를 걸면 전륜.후륜에 적당히 제동력을 배분하여 좋은 감속도를 얻을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대부분의 스쿠터들이 CBS시스템이라고 보시면되겠습니다. 단, 우측 레버는 전륜에만 제동이 걸리게 됩니다.

 

 

 

혼다 벤리110 제원 한눈에 보기

 

 

 

 

혼다 벤리110의 색상은 흰갈/흰검/블루 3가지 색상으로 출시가되었습니다. 가장 많이보이는 색상은 흰갈이 되겠는데요. 실제차량을 볼때도 흰갈이 가장 잘어울리는 색상인것같습니다. 항상 말씀드리는것이지만 색상과 디자인은 개인취향이죠. 제가 말씀드리는건 보편적으로 인기는 색상을 말씀드리는바 있습니다.

 

 

동급모델 제원비교

 

 

SCR110알파 리뷰 보러가기

 

GSR125 리뷰 보러가기

 

 

혼다 스쿠터 벤리110의 가격은 2,590,000원 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빅스쿠터들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라 생각이듭니다. 가볍게 타기에는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벤리110과 SCR110은 비교적 큰차이는 보이지가 않습니다. 그러니 스즈키 GSR125와 비교해보았을때 최고출력에서는 조금 차이가 나고있네요. 연비면에서도 넥스125가 압도적으로 좋은 연비를 가지고있습니다. 벤리110도 53이라는 연비를 가지고있습니다.  빅스쿠터들은 평균 25~30인것에 비해 좋은 연비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혼다 스쿠터 벤리110의 가격 및 제원을 알아보았는데요. 귀여운 디자인과 좋은연비 그리고 적당한 가격으로 라이트하게 타기에는 좋은 스쿠터 라고 생각이 드네요. 스쿠터를 알아보시는데있어서 제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하는 바램이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