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엔트리급 바이크

배달 오토바이 중고 가격 및 종류 TOP 3 스쿠터 알아보자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코로나 시대로 더욱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먹으면서, 떠오르는 직업은 배달대행입니다. 나이 불문 배달 대행을 알아보시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배달 오토바이 중고 가격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 보았습니다.

배달하는_오토바이그림

배달 오토바이 TOP3 추천

처음 오토바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라면 어떤 오토바이를 구입해야 할지 정말 많은 고민을 하실 겁니다. 길에 가장 많이 보이는 저 오토바이는 뭐지? 저건 뭘까? 하는 생각도 많이 하셨을 텐데요. 바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혼다 PCX

혼다_스쿠터

먼저, 혼다 PCX 입니다. 부동의 1위 배달 오토바이로 꼽히고 있습니다. 원래 혼다 PCX가 배달용 오토바이라는 이미지가 아니었는데 좋은 연비와 내구성으로 배달용 오토바이로 급부상하기 시작했습니다.

 

스쿠터 125cc 추천 PCX125 연비는??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스쿠터 125cc 추천 혼다 PCS125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국민 스쿠터로 불리는 PCX는 어떤 스쿠터일까요?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pmsmy1zzang.tistory.com

현재 PCX 신차 가격은 434만원입니다. 굉장히 부담스러운 가격인데요. 21년형부터 ABS가 탑재되면서 급액이 상승했습니다. PCX 구매를 하시게 된다면 이점 꼭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혼다 PCX 중고 가격은 어느정도로 거래가 되고 있을까요?

 

 

PCX 배달 오토바이 중고 가격은 바이크의 상태에 따라서 가격이 나눠지지만 평균적으로 2018~2020년식까지 중고 가격은 약 250~300 만원 선으로 생가하시면 되겠습니다.

2. 야마하 N MAX

야마하_오토바이

 

두번째로는 야마하의 N MAX인데요. PCX 뒤를 따라가는 만년 2위 배달 오토바이입니다.(개인적인 생각) 개인적으로 저는 PCX 보다는 N MAX 가 기능적으로는 더 좋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NMAX는 2채널 ABS가 탑재되어있고 신차 가격은 437만 원입니다. PCX보다 조금 비싼 가격이지만 디자인면이나 기능면이나 NMAX가 조금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125cc 스쿠터 추천 야마하 N-MAX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은 오전내내 구름낀 하늘을 보이더니 결국은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 라고해야할까요. 잠깐 내리다 말았으니 소나기로하겠습니다. 한바탕 쏟아지더니 금세 그

pmsmy1zzang.tistory.com

야마하 N MAX 중고가격은 2018~2020년식으로 보았을 때 평균적으로 250~300만 원 정도 합니다. PCX와 비슷한데요. 이 또한 주행거리나 외관 상태에 따라서 차이가 나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3. 혼다 벤리110

혼다_벤리

마지막으로 3위 혼다 벤리 110 입니다. 사실 1,2위 외에는 다 거기서 거기인데 제 기준 3위는 벤리110을 선택했습니다. 벤리는 PCX , N MAX 보다는 조금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는데요.

 

혼다 스쿠터 벤리110의 가격 및 제원은??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혼다 스쿠터 벤리110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혼다 스쿠터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스쿠터는 무엇일까요? 저는 PCX125가 생각이 나네요. 하지만 국민

pmsmy1zzang.tistory.com

벤리 110 신차가격은 264만원으로 앞서 말씀드린 오토바이보다는 부담이 줄어드는 가격입니다. 벤리110도 연비도 좋고 디자인도 귀여워서 여자들이 많이 타는 스쿠터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벤리110 중고 오토바이 가격은  2016~2020년식 평균 가격은 160~200만 원 선에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드리지만 키로수와 바이크 상태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정말 많은 배달용 오토바이가 있습니다. 아래 페이지를 통해서 더 많이 배달용 오토바이 포스팅을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바이크정보/원동기 바이크 (125cc 이하)' 카테고리의 글 목록

바이크와 일상정보 공간

pmsmy1zzang.tistory.com

이상으로 배달 오토바이 중고 가격 및 3가지 오토바이를 추천드렸는데요. 배달대행을 위해 오토바이를 알아보시는 데 있어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