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엔트리급 바이크

50cc 오토바이 대림 위티50 가격과 연비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알아보 바이크는 국산 스쿠터 대림 위티50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50cc 오토바이 대림 위티50의 가격과 제원 연비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국산 스쿠터 위티50

자, 국산 스쿠터 위티는 어떤바이크인지 디자인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을 보시는 것과같이 검빨색상이 아이언맨을 연상하는데요(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아이언맨을 의도 하고 디자인을 한것은 아닐테지만요.

 

위트50

 

색상을 검빨 조합과 그레이 블랙? 이라고 해야할까요 저는 검빨 조합이 아이언맨같고 더 멋진거 같네요. 조금 고급진 색을 원하신다면 그레이블랙이 더 좋을꺼 같습니다.

 

125cc 이하 바이크 포스팅 

 

 

 

 

 

그래도 전체적으로 디자인은 준수한편입니다. 그리고 실용성을 높인 플로우 판넬로 수화물 적재가 용이하고 안정된 포지션으로 안정적인 라이딩이 가능하겠네요.

 

위티50의 시트고는 735mm 로 낮은 시트고를 가지고 있는 스쿠터인데요. 여자들이 타기에도 좋은 스쿠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출퇴근용 오토바이로도 좋을꺼 같고 그리고 학교 등하교용으로도 안성마춤이 아닐까 싶습니다. 디자인이 나름 귀엽잔아요?

 

 

위티는 50cc , 80cc , 100cc 배기량을 가지고 있는데요 100cc는 단종이 되었는지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볼수가 없었습니다.

 

 

50cc 스쿠터 위티50 성능

 

위티50의 제원은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단기통 공냉 OHC 4 스트로크 엔진의 형식을 가지고 있으며 브레이크는 디스크와 드럼으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차량중량은 95kg 로 아주 가벼운 중량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가벼운 중량덕에 여자들이 다루기도 좋은 스쿠터라고 생각이 듭니다. 무거우면 타기 힘드니까요. 그리고 위티50 연비는 약 30~35km/l 정도라고 합니다.

 

 

연료 탱크가 5L 니까 한번 주유료 약 150km 는 운행이 가능하겠네요. 6천원에 150km라... 정말 좋네요. 출퇴근용으로 아주 안성맞춤 스쿠터입니다.

 

 

그런데! 가격이 171만원???? 171만원??? 가격 실화입니까. 50cc 오토바이가 171만원이라뇨. 그것도 국산 바이크인데.....100cc대 오토바이도 150만원선하겠는데 흠...보통 스쿠터가 조금더 비싸긴하니까요..... 아무튼 가격은 착하지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50cc 오토바이 대림 위티50 가격과 연비 제원등을 알아보았는데요. 오토바이 정보를 알아보시는데 있어서 좋은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