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엔트리급 바이크

SYM JET14 ABS 가격과 연비 살펴보자

안녕하세요 일반인의 눈으로 바이크를 바라보는 멍구입니다! 오늘은 SYM JET14 ABS 가격과 연비 그리고 디자인 성능 등등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바이크일지 아래내용 차근차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SYM 스쿠터 점점 멋있었지네

 

 

SYM JET14의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색상을 3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어 있습니다. 화이트/맷브라운/맷그레이 색상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오토바이들은 흰색이 가장 무난한고 이쁜거 같네요.

 

 

SYM JET14 ABS 이 녀석의 디자인을 보고있으면 굉장히 샤프하면서 스포티 해보이는데요. 프론트와 리어 (앞태 뒤태)를 보시다보면 날렵한 모습을 볼수있는데요. 둥글~둥글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라이더분들이라면 조금 싫어하실 수도 있겠네요.

 

 

 

 

 

요즘은 125cc 스쿠터도 디자인 잘나오기 때문에 이렇다 저렇다 하긴 뭐하지만 jet14는 디자인이 이쁘다 생각합니다. 한편으로는 다운타운 느낌이 나는거 같기두하구요.

 

sym 제트14 abs성능은?

 

 

이름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듯이 abs가 장착되어 있는데요. 125cc스쿠터에도 abs가 자주 보이는거 같습니다. 제동에 abs는 필수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계기판은 딱 필요한것만 간략하게 나와있는거 같습니다. 깔끔하네요.

 

 

제트14의 연비는 리터당 평균 48km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쿠터 중에서도 좋은 연비를 가졌다고 할수 있죠. 혼다의 pcx는 공식연비 약 52km로 알고있는데 그것과 비슷하니까요. 보통 125cc 스쿠터들의 연비는 25~30km 정도니까요.

 

 

다른부분을 살펴보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편안한 시트, 듀얼 헤드라이트와 led포지셔닝 라이트등등... 크게 눈에 띄는 성능은 abs탑재라는거 말고는 없는거 같습니다.

 

 

SYM JET14 ABS 가격 및 제원

 

 

 

 

마지막으로 sym 제트14의 가격과 스팩은 사진을 통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이 319만원으로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abs가 있는 125cc 스쿠터에는 nmax가 있습니다. 엔맥스의 가격은 395만원이죠? 가격차이거 거의 70만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어떤게 비싼거고 어떤게 저렴한건지 아시겠나요?

 

 

요즘 125빅스쿠터들은 대부분의가격이 200만원 후반 또는 300만원대 초반입니다. 그리니 야마하 엔맥스가 조금은 비싸다고 말할 수 있겠죠. 그래도 125오토바이타는데 319만원...조금은 부담이 되는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125cc 오토바이는 200만원 초반대가 적당하지않나 싶습니다.

 

 

 

이상으로 sym jet14 abs 디자인 가격 성능 제원 등등 살펴보았는데요. 바이크를 알아보시는데 있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하고 좋은하루 되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