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숨은계좌찾기 간편하게 해결

숨은계좌찾기 어렵지 않답니다 !! 안녕하세요 . 오늘도 엄청 춥네요~ 요즘 많은 분들이 연말 연초때문에 바쁘셨을 거예요 ^^ 다들 건강관리 유의하시고, 조금더 행복하고  건강한 2019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계좌야 어디있니?

오늘 소개해드릴 부분은 숨은계좌찾기 인데요 본인도 몰랐던, 자금 찾기 ! 어렵지 않답니다 ^^

 

혹시라도 본인도 모르게, 청구권의 소멸시효가 완성됬거나 몰라서 찾아가지 않은 휴면예금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말하는데요 ! 은계좌찾기는 꼭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 여기서 내계좌한눈에보기를 통해서 알아보실 수 있어요~!

 

 

 

 

검색창에 내계좌한눈에 또는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를 검색하시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시면됩니다.

 

여기서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셔야 해요 ^^ 예금주의 주민번호로 발급된 공인인증서 있으셔야 하니까 그부분만 준비하시면 편하게 이용 가능 합니다 !

 

 

 

 

많은 분들이 모르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아서 한번 조회해보시면 편하다는 생각 하실 거예요 ! 인증도 전혀 어렵지 않으니까요.

 


그리고 나서 숨은계좌찾기 시작하실 수 있어요 여러가지로 어렵고 까다로운 부분이 아니기에 , 조금 더 수월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활동성계좌, 활동성계좌 이렇게 순으로 다 표시가 되어서 본인이 보기에도 편하고 어떤 계좌인지도 바로 확인이 가능한거죠 ! 렇게 간다한 숨은계좌찾기 이제 다들 진행해보시길 바랄게요 ^^ 다들 꼭 체크해보시길 바라며, 이만 인사할게요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