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엔트리급 바이크

대림베스비 125cc클래식 스쿠터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은 대림 스쿠터 뉴 베스비 125cc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클래식 오토바이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차근차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클래식 스쿠터 뉴 베스비

 

베스비는 복고풍 스타일의 스쿠터입니다. 국내에서도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일단 820mm 의 시트고로 다소 높은편에 속해서 여자들이 타기에는 조금 높긴합니다. 그래도 운전이 쉽고 국내산 스쿠터라는 점에서 유지보수가 편리하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스쿠터중 하나입니다.

 

 

 

입문용 클래식 스쿠터로 선택을 하셔도 무난한 성능을 가지고 있어 학생들이 타기에 적합한 모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베스비는 교효율 인젝션 엔진을 탑재하면서 동력 안정성을 높이고 개선된 디자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호감을 표시하고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뉴 베스비보다 구형 베스비가 더이뻐보이는 것은 왜일까요?? 디자인은 개인취향!

 

 

베스비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바디전체의 라인을 줬다는 느낌이 드네요. 사진에 보이는 검정라인은 고무러버를 적용해서 더욱더 클래식한 감성과 안전성을 주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안전성은 넘어졌을때를 말하는걸까요? 흠...솔직히 저는 저라인이 맘에 들지않군요... 클래식 바이크는 깔끔한 맛이 있어야 하는데 아무튼 디자인은 개취...ㅎㅎ

 

 

 

엔진은 단기통 엔진으로 첫 스로트를 감을때는 다소 반응이 느린 감은 있지만 시속 100km/h 이상으로도 어렵지않게 속도가 올라간다고 합니다. 나름 고속영역대에서 장점을 보여준다고합니다.

 

 

뉴 베스비 제원 및 가격

 

베스비의 제원은 사진을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베스비125의 가격은 229만원으로 125cc스쿠터들을 비교했을때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베스비의 제원은 실제연비 약 30km/L라고 합니다.

 

 

연료 탱크가 약 7L 이니까 한번주유로 약 200km까지는 주행이 가능하겠습니다. 나쁘지 않은 연비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125cc 클래식바이크 포스팅

 

 

이상으로 대림베스비 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스쿠터를 알아보시는데있어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하네요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