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엔트리급 바이크

SYM 조이맥스125 제원과 가격은??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은 SYM사의 조이맥스 125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제원과 가격은 얼마로 책정이 되어있을까요??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JOYMAX125i 디자인

오토바이를 보실때 가장 먼저 보는것이 무엇일까요? 바로 첫인상 디자인이겠죠?? 조이맥스125는 아주 스탠다드한 기본에 충실한 빅스쿠터 중에 하나입니다.

 

 

그러나 혼다PCX와 N-MAX 그리고 이번에 나온 국산 바이크 대림의 XQ125등등... 조금 밀리는 듯한 기분은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조이맥스도 많이 판매가되었고 기능과 성능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스쿠터 중에 하나입니다.

 

 

사진으로 디자인을 보도록 하시겠습니다.

 

 

 

 

색상은 갈색(BROWN) / 흰색(WHITE) / 회색(MATT GREY) 이렇게 3가지로 구성이 되어있구요 저는 흰색이 가장 이쁜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위에서 말했듯이 특별한것없는 무난한 빅스쿠터 이다 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그래도 실제 차량을 보면 사진과다르게 덩치도 있고 제법 멋있는 자태를 하고있습니다. 항상느끼는 부분이지만 오토바이를 사진으로만 보고는 판단이 안됩니다. 실차를 보셔야합니다. 사진으로는 오토바이의 멋을 전부 담을수 없나봅니다.....................ㅋㅋ...죄송합니다..ㅋㅋㅋ

 

 

조이맥스 기능과 제원 

JOYMAX125i의 엔진은 수냉식 124.9cc 최대마력 13.3ps / 9,000rpm 입니다. 그리고 특별한 기능이 있는것은 아니지만 히터기능이 있는게 눈에 들어오네요.

 

 

오토바이를 타시는 분들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겨울철에 오토바이는 맨몸으로 눈밭을 뛰고 구르는 느낌입니다. 정말 춥습니다... 그런데 125cc 스쿠터에 히터가 있다면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운행을 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조이맥스 제원은 사진으로 확인하시기바랍니다.

 

조이맥스(JOYMAX)125의 연비는 실주행연비 약 33km라고하니 참고하시구요.

 

 

그리고 조이맥스의 간략한 라이더들의 후기를 보았습니다. 일단 디자인은 많은 호평을 하였고 키와 덩치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조이맥스가 딱 좋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트렁크 공간이 커서 편리하다는 평과 그리고 출퇴근용 오토바이로도 최고라는 후기를 보았습니다.  굳이 단점을 뽑자면 큰 백미러인데요 이부분은 장점이 될수도있고 부피가 커진다는 단점이 있다는데...

 

 

굳이... 단점이라고 하기엔 애매하네요. 마지막으로 조이맥스의 가격은 무려....

 

\ 4,590,000 원 입니다.

 

 

459만원입니다... 솔직히 비쌉니다... 125cc 스쿠터가 450만원이라니... 400만원이라고 해도 비싸다 생각하는부분인데.. 그래도 비싼차는 비싼 값을 한다고 하였습니다. 제가 이 모델을 타보지는 못했습니다만 그래도 125cc 오토바이가 459만원은 좀 무리가 있는 가격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상으로 sym의 조애믹스125 제원과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오토바이를 알아보시는데 있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클릭 한번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