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엔트리급 바이크

혼다 CB125R 가격 및 제원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의 125cc 오토바이 추천 바이크는 바로 혼다의 CB125R입니다. 이 바이크의 가격과 제원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CB125R 디자인

먼저 디자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혼다의 새로운 Neo Sports Cafe 스타일로 탄생한 CB125R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도시적인 Urban Edge를 더해 다이나믹하고 메카니컬한 스타일링을 표현합니다. 라고 소개가 들어가있습니다.

 

 

일반적인 네이크드 바이크와 크게 다를 것은 없지만, 요목조목 이쁘게 디자인을 뽑은거 같습니다. 일단 MSX125와 비교해 보았을때, CB125R이 더 이뿌다고 생각이듭니다. (디자인은 개인취향임을 강조합니다.)

 

 

 

 

 

색상은 블랙,화이트,레드,맷그레이로 총 4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레드도 괜찮아보이고 맷그레이가 가장 멋있어 보입니다. 바이크는 역시 맷그레이죸ㅋㅋㅋㅋㅋ 혼다 CB125R은 125cc 오토바이중에서도 가벼운 편입니다.

 

 

125kg으로 좁은 길이나 교통체증이 심한곳에서도 신속하게 지나갈 수 있을꺼같습니다. 출퇴근용 오토바이로도 좋을꺼 같고 대학생 등하교용 오토바이로도 좋을꺼 같습니다...그런데 가격은 쫌... 비싸죠..

 

 

혼다 CB125R 특장점

 

125cc 오토바이 혼다 CB125R은 수랭식 125cc 단기통 수랭식 엔진을 사용 하고 있습니다. 단기통엔진은 2기통 엔진과 같은 능력을 가지면서도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데요. 가벼운 중량 , 작은 부피, 그리고 연비가 향상된다는 장점을 가지고있죠.

 

 

이 바이크의 연비는 무려... 52.5km/l 라고합니다...연료탱크가 10리터이니... 한번 주유로 500km는 탈 수 있겠네요. 최소 400km는 타겠습니다. 출퇴근용이라면 한달에 한번도 않넣겠네요. 엄청난 연비입니다.

 

 

 

그리고 CB125R의 제동장치에는 ABS가 장착되어있습니다. ABS는 항상 강조하는것이지만 오토바이 주행중에 급제동시 안전하게 제동을 해주느냐 흔들리느냐를 판결해주기 때문에 ABS 는 필수 기술이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125cc 오토바이에는 많이 없지만 이 모델에는 탑재가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비싼것 같습니다.

 

CB125R 제원 및 가격

 

 

 

혼다 CB125R의 제원은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흠... 차체는 가벼우나 시트고는 조금 높은거 같습니다. 816mm .... 여자들이 타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는 높이 있는거 같습니다. 여자들이 타기 좋은 오토바이는 아무래도 MSX125가 괜찮은거 같습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말이죠.

 

 

그리고 가격은 사진에서 보시는바와 같이 4,980,000원 으로 약 500만원 가량합니다....후워~ 앞서 말씀드렸다싶이 비쌉니다. 125cc 오토바이 주제에 너무 비쌉니다....분명 오토바이는 좋고 기술력도 뛰어난 혼다라지만 이가격은 너무 창렬이 아닌가 싶습니다.

 

 

야마하 300cc 급 오토바이인 MT-03 이 590만원 정도하는데... 솔직히 저라면 100만원 더 투자해서 MT-03을 살꺼 같네요.... 솔직히 너무 비쌉니다... 그래도 자신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있듯이 자신이 좋으면 사는거죠 ㅋㅋㅋ

 

 

 

이상으로 혼다 CB125R 가격 및 제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