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신한카드 사용내역 조회 쉽게 조회하자!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신한카드 사용내역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니 차근차근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디다가 이렇게 많이 썻지???

어디다쓰긴 다 자신이 긁은거죠 ㅋㅋㅋㅋ 신용카드를 사용하다보면은 계속계속 쌓이는 사용량.... 할부를 하나씩하나씩 긁다보면 다음달 카드값에 허덕이지는 않습니까??

 

저도 역시 그러는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카드 사용내역을 앱으로도 간단하게 확인할 수 도있고, 그리고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엑셀파일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어서 한번씩 내가 어디서 어떻게 소비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사용내역을 조회하는지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하니 잘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카드사용 내역 조회방법

 

 

먼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로그인을 하도록 합니다.

 

 

로그인 방법에는 3가지 로그인 방법이 있는데요 FAN페이 / 아이디 / 공인인증서 로그인 방법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로그인 방법을 선택하셔서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바로 마이페이지 쪽으로 연결이 됩니다. 그러면 전월 사용내역과 익월 결제예정금액과 최근 이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음달 결제 예정금액을 보도록하겠습니다. +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카드구분과 일시불 및 할부내역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일시불 단기카드대출 내역을 클릭하시면 자신이 언제 어디서 어떻게 카드를 긁어댔는지 알 수 가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엑셀저장이 보이시죠? 엑셀파일로 관리를 원하시는분은 엑셀저장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사용내역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할부내역을 클릭하시면 할부 내역과 회차 원금 수수료 잔액등을 확인할 수 있고 엑셀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신한카드 사용내역 조회를 알아보았는데요. 카드값이 너무 많이나온다고 생각이 들때 한번씩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자신이 어디서 어떻게 소비가 이루지는지 파악을 하게되면, 더욱 나은 소비가 이루어 질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