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세나 강자레이드 18층 공략 클리어해보자!!

안녕하세요 Pg짝맹입니다. 지난번 허접한 17층 공략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다음층인 18층을 공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취미공간!! 게임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강자레이드 18층!

 

 

18층의 주인은 바로 파스칼 인데요 피통이 2천만이나되네여 그래도 플레이를 해보니 그렇게 힘들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한번에 클리어하지는 못했어요....ㅠ_ㅠ...

 

 

 

그럼 파스칼의 스킬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고유 지속효과로 자신에게 모든피해에 대한 데미지 감소40% 그리고 반사피해를 줍니다. 루디 또는 키리엘이 필요하겠네요. 반사 피해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그리고 턴버프 1턴 감소와 즉사효과가 있는데요. 이것때문에도 상당히 껄끄러웠습니다.

 

 

그리고 차원 관통은 자신에게 3턴간 피해 무효화를 부여하는데요. 턴감소 스킬이 들어간 영웅을 넣어주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죽음의 신호로 각성스킬인데 저 같은 경우는 아라곤을 투입시켰기 때문에 파스칼의 각성스킬을 쓰는 모습을 보진 못했습니다. ㅋㅋㅋㅋㅋ 각성게이지 감소가있는 영웅을 꼭 챙겨 가시구요.

 

 

 

강자레이드 18층 첫시도는 실패...

 

 

먼저 첫번째 실패 영상입니다 ㅋㅋㅋㅋ 첫 시도는 세인 / 키리엘 / 아라곤 / 레이첼 / 리나를 대리고 갔는데요. 처참히 실패하였습니다.... 세인으로 딜을 넣을 시간이 없더라구여 ㅠㅠ 즉사지워야되고... 피해무효 지워야되다보니... 그것들만 지우다가 실패..

 

파스칼 클리어 필요영웅 살펴보기

 

파스칼을 클리어하기 위한 필수 영웅 아라곤인데요 평타에 각성게이지 감소가 붙어있고 포격지원이 턴버프 3턴감소가 있습니다. 파스칼이 피해 무효화를 사용했을때 지워주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즉사면역을위해서 카린투입시켜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별로입니다... 비추... 혹시라도 대리고 가지마세요..

 

 

카린을 투입했을때의 영상인데요 아이템이 좋지 못한이유도 있지만 데미지가 너무 많이들어가더라구요. 어찌저찌....실패...

 

 

그리고 마지막 도전때 사용한 스파이크입니다. 상태이상면역 4턴에 3번째 피격마다 아군의 상태이상 효과를 제거해주기때문에 스파이크를 투입했습니다.

 

 

마지막 클리어를 했을때의 스쿼드입니다. 세인 / 루디 / 파스칼 / 레이첼 / 스파이크 이조합으로 클리어하였습니다. 영상보도록 할까요?

 

 

 

 

확실히 즉사를 지워주는 스킬대신에 세인 딜을 넣으니 1,2번째 도전때보다 딜을 더 잘넣을수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마지막쯤에는 아슬아슬하긴했네요 ㅠ_ㅠ

 

 

고오급 보호반지를 획득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 이상으로 강자레이드 18층 세알못 Pg짝맹이였습니다. 물론 답은 없습니다. 또한! 저보다도 더 깔끔하게 쉽게 클리어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만, 아직 클리어하지 못신 분들이 있다면 위 방법을 이용해서 클리어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 막간 루비뽑기로 클라한을 뽑았네요 ㅎㅎ 씐난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