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세븐나이츠 강자레이드 17층 클리어하자!

안녕하세요 Pg짝맹 입니다. 오늘은 강자레이드 17층을 클리어 영상을 보도록하겠습니다. 아직까지는 쉬운것 같습니다.

 

 

 

멍구취미공간!! 게임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강자레이드 17층!!

 

 

일단 세알못인 저는 16층 까지는 무난하게 클리어 하였는데요. 17층쯤 되니 조금은 시간이 걸리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차근차근 층수별로 클리어 영상을 올려볼까합니다.

 

 

 

먼저 라인업으로는 세인 / 스파이크 / 리나 / 레이첼 / 소이 로 플레이 하였습니다. 지금와서 생각이 든것인데... 스파이크는 왜 대리고 갔나 싶네요.... 스파이크는 빼고 다른 영웅을 넣길 바랍니다.

 

 

 

강자레이드에서 필수영웅은 바로 레이첼 인데요. 레이첼의 불새와 염화가 있기 때문인데요. 레이첼없이는 클리어가 불가능할꺼같습니다. 다른방법이 있다면 댓글달아주세요.ㅋㅋㅋ

 

 

그렇다면 계속 이야기만해봤자 입만아픕니다 플레이 영상을 보도록하겠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아킬라의 잔혹한 폭풍이 딜이 심심치 않게 들어갑니다. 그리고 각성기술인 절멸까지만 버틸 수 있다면 아킬라를 클리어하는데는 어렵지 않게 클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약 7분정도 걸렸습니다. 세인아이템을 참고하시구요. 서브 캐릭터들은 그냥저냥 잡 아이템을 착용하였습니다. 메인딜러가 아이템이 좀 된다면 그리 어렵지않게 클리어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파란화면 보는날!!

그리고 오늘은 이상하다 싶은정도로 스페셜영웅들을 획득하였습니다.

 

 

방덱을 하고싶어서 클레미스 클레미스를 노래를 부르고....몇천개의 루비를 소비한거 같은데도 뽑지 못했던 클레미스가 6성 영웅소환권에서 나와주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뒤를이어서 6성영웅 소환권에서 오를리도 나왔죠...대박.... 그러나 대박은 여기서 끝이 아니죠

 

 

3-6성 영웅 소환권에서 정수용 제이브가 나와주었고 그리고 합성으로 여포가 뙇!!!!!! 진짜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은 진짜 날이다 루비를 질러야한다!! 가지고있던 루비 약 900개를 지른결과...... 와우....6성 라이언과 칼헤론 그리고 미호!!!!!미호는 드디어 50을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오늘하루 정말 행보꾸한날이고 내일도 이렇게 많은 파란화면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세나 강자레이드 17층 클리어 영상을 보았는데요 공략같지도 않는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