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서울택시 기본요금 초간단 확인방법!!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서울택시 기본요금 조회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택시

택시는 정말 우리생활에서 편리한 서비스 중에 하나입니다. 학교나 직장에 늦었을때 급하게 택시를 타고 출근 및 등교 시간을 세이브 하신 경험은 한번쯤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술약속이 있을때 대리를 부르기 싫으면 택시도 많이들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우리 생활에 있어서 편리하 서비스인 택시의 기본요금을 얼마이고 금액을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근차근 따라오시길 바랍니다.

 

 

 

서울택시 기본요금 조회방법  

 

먼저 검색창에 전국 택시운송사업조합 연합회를 검색하시고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을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셨으면 상단 카테고리에 택시고객지원센터에서 지역별 택시요금 안내가 있습니다. 클릭해주시면,

 

사진과 같이 지역별 택시요금 표가 나옵니다. 기본요금과 주행요금 시간요금 그리고 할증 정보까지 나와있습니다.

 

 

서울택시 기본요금은 종전 2400원 그리고 현재는 3000원입니다. 주행요금은 142미터당 100원이고 시간요금은 35초당 100원입니다.

 

 

 

서울택시 할증시간 

서울택시의 할증시간은 심야 0시에서 4시까지 이며, 20%의 할증이 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서울택시 기본요금 조회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서울 뿐만아니라 모든지역의 택시요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