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폐가구 무료수거 하는법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폐가구 무료수거 하는법을 알아보는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버리긴 아깝고 놔두자니 공간차지하는 폐가구들 어떻게 무료로 정리하면 될까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폐가구를 무료로 버리자

 

 

폐가구를 버릴려면은 스티커가 필요한데요. 이 스티커는 가구의 크기별로 가격을 지불해야됩니다. 장롱은 30cm당 2천원 그리고 침대는 8천원까지도 하는데요. 이렇게 비용 지불이 필요한 폐가구 정리를 무료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료수거 절차안내

 

폐가구를 수거해 취약계층에게 제공을하는 등의 좋은 취지로 활동하는곳이 있습니다. 먼저, 검색창 또는 주소 입력란에 http://www.koreagreen.org/ 링크를 검색하여줍니다.

 

 

 

(원래는 검색창에 한국그린센터를 검색하면 나오는데 지금은 나오지 않네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게 되면 하단에 가구 무료수거신청하기 / 가구 유료수거 신청하기 / 가구 수거 신청(모발일전용) / 기부/후원 신청하기 가있습니다. 가구 무료수거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클릭을 하시면 무료수거 서비스에 대한 글귀가 나옵니다 한번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바로 밑에 폐가구 무료수거 서비스 절차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수거 가능지역은 수원,화성,용인,성남,오산,인근 서울이니 꼭 확인하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수거가 불가능한경우가 나와있습니다 10년 이상된 가구 재사용이 불가능한 가구 세트 중 일부 붙박이 장농 원형이 훼손된경우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료수거 안내절차

 

무료 수거가 불가능한 가구라면 유료 수거 신청도 가능한데요. 한국그린센터의 첫 화면에서 가구 유료수거 신청하기를 클릭 합니다.

 

 

유료가구폐기 비용안내와 절차가 나와 있으니 참고하셔서 가구를 폐기신청하시기 바랍니다.마지막으로 링크를 달아놓겠습니다 (http://www.koreagreen.org/)

 

이상으로 폐가구 무료수고 하는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