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KB국민카드 분실신고 , 재발급 및 고객센터 연락처는?

KB국민카드를 이용하시다가 분실을 하게되면 빠르게 신고를 해야 뒤탈이 없는데요. 오늘은 KB국민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 및 고객센터 연락처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KB국민카드 분실신고
  • 국민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재발급

1. KB국민카드 분실신고

일상생활을 하다보면은 카드를 잃어버리거나, 지갑을 통째로 잃어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때 가장 먼저 해주셔야할 일은 지갑속에 있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분실 신고를 해주셔야 합니다.

분실신고는 크게 두가지 방법으로 신고를 할 수 있는데요. 고객센터 전화로 하는 신고 방법과 어플을 이용한 신고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서 본인이 편한 방법을 이용하여 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2. 국민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먼저, 국민카드를 사용하신다면 KB 국민카드 어플이 설치되어 있을껀데요. 앱을 실행합니다.

나의 보유카드 > 분실신고 하러가기 > 분실 신청 순으로 진행을 하면됩니다. 그리고 앱으로 분실신고를 할때 재발급 신청도 동시에 할수 있다는점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KB 국민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번호 1588-1788 입니다. 일반 고객센터 번호는 1588-1688 입니다.

3.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재발급

앞서 말씀드린 2번항목에서 앱으로 분실신고와 재발급 신청을 할 수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센터에 분실신고를 하면서 동시에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위 두가지 방법 외에도 KB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분실 신고 및 재발급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포스팅

 

 

우리카드 분실신고 대처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실수로 지갑을 잃어버리게 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등 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 오늘은 우리카드 분실신고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pmsmy1zzang.tistory.com

 

택시 분실물 찾기 확인하고 내물건 찾아보자

안녕하세요. 한번쯤 물건을 잃어버려 당혹스러운 경험이 있을건데요. 오늘은 택시 분실물 찾기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정신없이 택시에서 내린 후에 허전한 느낌은 정말 식은땀이 절로 나게

pmsmy1zzang.tistory.com

이상으로 KB국민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고객센터 연락처를 알아보았는데요. 지갑을 잃어버리셨을때 당황하지 마시고 위 방법을 통해서 신고 및 재발급 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