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국순당 바밤바 막걸리 칼로리 / 파는곳 / 도수를 알아보자

클래식 아이스크림을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바밤바 안 먹어본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요? 약간의 호불호가 있는 맛이라고는 하지만 이 인기 아이스크림이 국순당 바밤바 막걸리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캔음료

국순당 바밤바 막걸리 도수와 칼로리 그리고 파는곳은 어디일지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바밤바 막걸리 칼로리
  • 바밤바 막걸리 도수 & 가격
  • 바밤바 막걸리 파는곳 (편의점)
  • 기타 어울리는 음식은?

캔음료사진

1. 바밤바 막걸리 칼로리

저도 처음 맛을 봤을때 예상했던 것과 같이 굉장히 달았습니다. 그래서 맛이 좋았는데 한편으로는 "칼로리가 엄청나겠는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바밤바 막걸리 캔을 아무리 살펴보아서 칼로리가 나와있지는 않았습니다. 보통 일반적인 막걸리의 칼로리는 100ml 당 42 kacl입니다.

바밤바성분표

바밤바 막걸리는 굉장히 달기 때문에 일반적인 막걸리보다는 더 칼로리가 높을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바밤바 막걸리는 350ml로 대략 150~200 kacl 정도 될 것으로 예상해보겠습니다.

2. 바밤바 막걸리 도수 & 가격

바밤바 막걸리는 편의점에서 4캔의 1만 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1캔에 2,500원입니다. 하지만 저는 코스트코에서 구매를 하였는데요. 4캔에 1만 원보다는 저렴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하얀색음료캔과음료

 

바밤바 막걸리를 편의점에서 구매하게 된다면 4캔 1만 원으로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바밤바 막걸리 도수는 4도입니다. 일반 소주에 비하면 적은 알코올 함량이지만 2캔 정도 마시니 알딸딸~ 하니 좋았습니다.

 

3. 바밤바 막걸리 파는 곳 (편의점)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편의점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고 코스트코에서도 팔고 있고 대부분 대형마트나 식자재마트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구하기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4. 기타 어울리는 음식은?

막걸리는 역시 전과 함께 먹어야 제맛이 쥬? 하지만, 바밤바 막 거리는 달랐습니다. 달달한 맛 때문인지 느끼한 음식과는 정말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김치전

처음 먹을 때 전과 함께 먹었는데 정말 별로였습니다... 입안이 엄청 느끼해지는 느낌 그래서 두 번째로 매콤한 닭발과 함께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어하는사진

달달하면서 느끼한 맛을 매콤한 음식이 잡아주는데 정말 궁합이 좋았습니다. 바밤바 막걸리를 처음 먹어보시는 분들에게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바밤바 막걸리는 매콤한 음식 강추합니다.

 

이상으로 바밤바 막걸리 칼로리와 파는 곳 도수 등등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궁금하신 부분이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