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케이뱅크 통장사본 모바일 / PC 발급방법 30초면 발급 가능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통장사본이 필요한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직장 및 금융기관, 거래처 등 다양한 이유로 통장사본이 필요한데요. 오늘은 케이 뱅크 통장사본 모바일 발급방법과 PC 발급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케이뱅크 통장사본 모바일 발급방법
  • 케이 뱅크 통장사본 PC 발급방법

고민하는_여성

1. 케이뱅크 통장사본 모바일

모바일로 통장사본을  받기 위해선 케이 뱅크 어플을 설치해 줍니다.

통장사본_설명사진

 

 

케이 뱅크 설치 완료 후 어플에 접속하시면 하단 4개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우측 하단 마이메뉴를 선택합니다.

통장사본_설명사진2

여기서 위 사진에서 보이는 고객센터를 클릭해 줍니다.

증명서발급

고객센터 카테고리에 접속하셨다면 아래로 화면을 내리다 보면 증명서 발급 메뉴를 선택해 줍니다.

통장사본출력

여기서 다양한 증명서를 받을 수 있는데요. 우리가 필요한 통장사본 출력을 선택합니다.

pdf 저장하기

마지막으로 PDF 저장하기를 선택하시면 케이뱅크 통장사본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2. 케이뱅크 통장사본 PC

케이뱅크케이 뱅크 통장사본 PC 버전으로 발급 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케이 뱅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pc버전 설명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우측 상단에 메뉴를 선택합니다.

설명사진

다음으로 고객센터 -> 고객지원 -> 증명서 발급으로 들어갑니다,

설명사진3

 

이곳에서도 다양한 증명서를 발급 받을 수 있고 통장사본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통장 사본을 출력하기 위해서는 공동 인증서 로그인 또는 케이 뱅크 로그인이 필요하니 미리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케이뱅크 통장사본 출력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 내용을 차근차근 따라 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하면 좋은 포스팅

 

 

농협 기프트 카드 잔액조회 , 등록 및 사용처 총 정리

생일이나 연말 선물로 많이 사용되는 것이 기프트카드인데요. 오늘 살펴볼 농협 기프트 카드의 경우에는 국내전용으로 상품권형 무기명 카드로 부모님 용돈 또는 선물용으로 사용이 되고 있습

pmsmy1zzang.tistory.com

 

내일배움카드 유효기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일배움카드 유효기간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잘 읽어보시고 내일배움카드를 잘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생활정보공간 유용한 정보모

pmsmy1zzang.tistory.com

 

삼성카드분실신고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오늘의 정보는 삼성카드분실신고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를 분실했을때 빠른 대처가 중요하기 때문에 아래내용 잘읽어보시고 대처하시기 바랍니

pmsmy1zzang.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