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tvn show 채널번호 및 편성표 쉽게 확인 하는 방법

많은 드라마와 예능을 즐길 수 있는 채널이 tvn을 많이들 시청하시고 계실겁니다. 요즘에는 공중파 방송 말고도 캐이블 방송으로 정말 재미있고 퀄리티가 좋은 방송을 볼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tvn show 는 예능을 시청을 할 수 있고 tvn drama는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두개의 채널이 있기 때문에 지역마다 조금씩 채널번호가 다르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tvn show 채널번호와 tvn drama 채널번호를 알아보고 편성표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tvn show 채널번호 확인방법
  2. tvn drama 채널번호 확인방법
  3. tvn show  , dram 편성표 보는법

 

tvn show 채널번호 확인방법

먼저 tvn show 채널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tvn show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홈페이지바로가기)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상단 카테고리에 채널번호표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널 번호를 클릭해 주시면 각지역별로 채널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인천 지역을 선택해 보면 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지역 모두 번호가 다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살고 있는지역을 선택하셔서 채널 번호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tvn drama 채널번호 확인항법

tvn drama 채널번호도 위 방법과 동일한데요. 티비앤 드라마 공식홈페이지(홈페이지바로가기)를 먼저 접속해 줍니다.

마찬가지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시면 상단 카테고리에 채널번호표가 있습니다. 항목을 클릭해 줍니다.

사진과 같이 각 지역별로 아날로그 디지털 단방향hd 별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n show  , dram 편성표 보는법

마지막으로 각 채널의 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티비앤 쇼 또는 드라마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방법은 동일하니 tvn show 홈페이지를 예로 들겠습니다.)

홈페이지 접속하셨으면 상단 카테고리에 일일 편성표가 있습니다. 해당 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해당 항목을 선택하셨다면 각 요일별로 프로그램들이 나오는데요.  좌측에 시간 그리고 프로그램 제목 장애인 방송구분 등급 방송시간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프로그램 시간 정보를 확인하시고 즐겁게 tv를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tvn show , drama 채널번호와 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원하시는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오늘 하루 좋은 하루 기분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