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제주항공 좌석지정 하는 방법 따라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제주항공 좌석지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도움되는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생활정보공간 유용한 정보모음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원하시는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제주항공 좌석지정

 

요즘 해외여행을 가는대신 국내 여행으로 눈길을 돌리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 중에서도 해외를 가는 것 처럼 분위기를 낼 수 있어 인기있는 제주도를 많이 찾으십니다.

 

 

제주도를 가는 항공권을 구입하실 때 할인된 티켓을 구입하시는게 대부분입니다. 그럴때 좌석이 지정되어 있고 여러 서비스 부분를 선택할 때 제약이 있을 수 있는데요.

 

 

 

원하는 좌석에 앉기 위해 좌석을 구입하고 좌석을 지정할 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접속해주셔야 해요.

 

 

여기서 예약사항 및 좌석지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면 서비스 안내 메뉴가 있습니다. 거기서 부가서비스 부분에 있는 사전 좌석 구매 버튼을 눌러주세요.

 

 

 

본인이 원하는 좌석을 사전에 미리 구매하여 공항에 일찍 갈 필요가 없어서 아시는 분들은 제주항공 좌석지정을 미리 하고 가십니다.

 

 

좌석은 앞좌석과 비상구, 일반, 선택불가 좌석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이 중 인기가 많은건 단연 1열 앞좌석입니다.

 

 

비행기가 착륙하고 가장 먼저 내릴 수도 있고 일반 좌석에 비해 자리공간이 여유롭기 때문이에요.

 

 

다만 좌석별로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자세한 좌석별 요금은 위 표를 참고해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zone별 상세 노선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국내선과 그외 다른 노선들로 나뉘어져 있으며 상세 노선도 자세히 나와있으니 본인의 항공권에 맞게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제주항공 좌석지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