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존 한자사전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존 한자사전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잘 확인하셔서 원하는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생활정보공간 유용한 정보모음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원하시는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존 한자사전

 

요즘 한자공부를 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있는거 같습니다. 알아두면 아주 유익한 상식이 되기도 하는데요. 공부를 할때나 모르는 것이 있어 찾아볼 때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 한자사전들이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와 다음인데요. 이 두곳 말고도 존 한자사전이라는 곳도 굉장히 유명하다고 합니다. 참고할 자료들이 많고 한자를 찾는데 쉽기 때문이라고 해요.

 

 

 

 

검색을 통해서 사이트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위 주소를 입력 후 접속하셔도 됩니다. 처음 접속 화면에서 부터 다양한 한자가 나오는걸 볼 수 있습니다.

 

 

검색하려고 하는 한자 뿐만 아니라 급수별로 연습장이 나뉘어져 있고, 오늘의 천자문 등 매번 주어지는 한자들이 다르기 때문에 한자 공부를 하는데 아주 유용한거 같습니다.

 

 

 

존 한자사전에서는 부수를 통해 한자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획수를 통한 한자 역시 바로 찾는게 가능한데요.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천자문 역시 한자와 함께 전체적인 뜻이 나와있어 공부를 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존 한자사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혼자서 책을 보고 공부하기엔 많은 어려움이 있는 한자공부인데요. 이 사이트를 통해 공부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포스팅

 

모스부호 번역기 간편하게 해석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을 알아볼 정보는 모스부호 번역기 그리고 모스 부호표를 확인해보고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내용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멍구공

pmsmy1zzang.tistory.com

 

명함관리 어플 리멤버앱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명함관리 어플 추천 리멤버앱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pmsmy1zzang.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