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잘 읽어보시고 원하는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생활정보공간 유용한 정보모음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원하시는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모으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은행의 적금이나 예금이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하진만 옛날과 다르게 금리가 낮아서 큰 이익이라고는 할 수 없는데요.

 

 

금리가 조금이라도 높은 상품은 기회가 될때 들어둬야합니다. 은행에서도 여러 조건에 맞춰 금리를 우대해주는 상품들이 나오곤 합니다.

 

 

 

그 중 제가 소개해드릴건 바로 청년들에게 우대금리를 주는 청약통장입니다. 우대형이기 때문에 아무나 가입을 할 수 있는건 아닌데요.

 

먼저 가입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을 정리해 둔 내용입니다. 위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청년의 주거안정과 목돈마련 기회를 제공해주는 청약상품입니다.

 

 

나중을 위해 가지고 있으면 좋은 청약을 우대받을 수 있는 조건이라면 청년우대형으로 만들어두면 좋은데요.

 

 

만 19세 이상 만 34세 이하의 직전년도 연소득 3천만원 이하인 분들이 기본적인 가입대상이며 세대주 요건 중 위 세가지 중에 하나라도 해당이 되야합니다.

 

 

만 34세가 초과되었다고 해도 병역복무기간을 차감해주기도 하며 자세한 내용은 읽어보시는게 좋습니다. 가입기간에 때라 달라지는 이율을 확인해 보세요.

 

적용이율의 경우 기본금리보다 더 높기 때문에 우대형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잡으셔야합니다. 이상으로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