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휴가신청서 양식 다운 및 작성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휴가신청서 양식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내용 잘 읽어보시고 원하는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생활정보공간 유용한 정보모음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원하시는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휴가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방법

 

휴가를 가기 전에 직장에 휴가계, 다른 말로는 휴가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해야 합니다. 회사에서 따로 제공되는 양식이 있을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곳은 직접 양식을 찾아 신청서를 작성해야하는데요.

 

 

제가 양식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회사에서 필요한 다양한 양식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사람인 자료실에 무료 서식 다운로드로 먼저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자료실에는 회사서식과 부서별, 계약서, 법률 관련 등 다양한 양식들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휴가신청서 양식은 그 중 인사/노무 카테고리로 들어가 주세요.

 

 

휴가계(휴가신청서)를 원하는 연결 프로그램으로 눌러 다운받아주시면 됩니다. 휴가계에는 소속과 현주소, 휴가기간, 사유 등을 내용에 입력해줘야 합니다.

 

파일형식은 양식마다 다르지만 보통 세가지의 프로그램으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휴가계를 열어서 위와 같은 양식을 볼 수 있습니다. 양식의 빈칸들을 채워서 출력이나 전송으로 제출하면 되는데요.

 

 

 

위에 말했던 것처럼 양식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니 다른 양식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휴가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