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엔트리급 바이크

클래식 오토바이 SYM 울프클래식 가격 및 제원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시원한 가을이 다가오고있습니다. 아직은 낮시간때에는 조금 더운 감도 있지만, 그래도 많이 시원해졌습니다. 오토바이타기 딱좋은 날씨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클래식 오토바이 SYM 울프 클래식의 가격 및 제원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SYM 울프 클래식(WOLF CLASSIC) 디자인

 

클래식 오토바이의 정석이라고 할수있는 SYM 울프 클래식 125cc는 전형적인 클래식 바이크의 자태를 보여주고있습니다. 울프 클래식은 사진과 보시는 바와 같이 라인도 잘빠졌고 어디하나 흠잡을 만한곳이 없는 레트로 스타일 바이크로서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있습니다. 클래식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당연 주목 받을수 있는 디자인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울프 클래식은 110kg의 가벼운 차체와 낮은 시트고를 가지고있어 편안한 포지션은 물론 여성들이 타기에도 좋은 오토바이라고도 할수있습니다. 수동 5단 로터리 기어로 초심자도 다루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세라믹 도금된 실린더를 채용하여 내구성을 증가 되었습니다. 디스크 브레이크로 좋은 제동력을 갖추고 있으며 또한 RPM게이지, 속도계, 오일게이지를 한눈에 볼수 있는 3개의 계기판이 눈에띄며 클래식함을 한층더 올려주는 부분인거 같습니다. 한마디로 모던함과 세련미를 자랑하는 바이크 인거같습니다.

 

 

 

 

클래식오토바이 SYM 울프 클래식의 색상은 흰색과 검정색 두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랙이 더 클래식하고 이뿐거같네요.

 

SYM 울프 클래식 제원

 

 

울프 클래식의 최대마력 12.4ps 최대토크 1.0kgf.m으로 냉각방식은 공냉식이군요. 그 외 제원들은 사진을 참고하시고, 클래식 오토바이 울프클래식의 연비는 얼마나 나올까요?? 실주행 약 35~40km/l가 나옵니다. 훌륭한 연비는 아닌거같습니다. 그래도 울프 클래식 디자인이 이쁘니까 봐줍시다. 

 

 

울프클래식의 가격은 2,980,000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다소 가격은 착해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렇다면 이 바이크의 단점은 무엇일까요?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보았는데요.

 

1. 신호대기시 진동이 심하다.

 

2. 60키로가 넘는순간 진동이 심해진다.

 

 

이 두가지가 손에 꼽혔는데요 두 가지 단점이 모두 진동인것을 보아 진동이 좀 있는편인거 같습니다. 구매를 하신다면 참고하시기 바라구요 그렇다면 장점으로는

 

1. 클래식 오토바이 입문용으로는 딱 좋다

 

2. 디자인이 이쁘다.

 

3. 이 좋다.

 

 

 

역시 디자인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네요. 그리고 스타트시에도 치고나가는 힘이 좋다고하니 이점도 구매를 하신다면 참고하면 좋을꺼 같습니다.

 

이상으로 클래식오토바이 SYM울프 클래식을 알아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보았을땐 일단 디자인은 무조건 합격이고 제가 실차를 보고 몰아보았을때는 거슬릴정도의 진동은 아닌데 네티즌들은 진동이심하다고하니.. 제가 둔한건지 이것은 개인차도 있으니까요. 아쉬운점이 있다면 약 300만원대를 간다는점이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감사합니다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