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쿼터급 바이크

킴코 레이싱 150 가격과 제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일반이의 눈으로 바라보는 오토바이세상! 오늘 살펴볼 오토바이는 킴코 레이싱150 ABS 입니다. 이 바이크는 어떤 바이크인지! 가격과 제원등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홈페이지가 너무 부실하다...

저는 오토바이 포스팅을 쓸때는 대부분 전문 매거진 또는 해당 브랜드 바이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료를 얻고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이놈에 킴코 공식홈페이지에는 차량의 정말 간단한 제원만 딱... 박아놓고 사진 몇장 있더라구요.

 

 

하... 오토바이 판매를 할 생각이 있는건가 싶다가도 설마 이런정보하나 없겠나 하고 홈페이지를 뒤적거리다보니 이렇게 쨘! 오너스 메뉴얼이라고 친절하게 있더라고요. 그런데 회원가입을 하라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나는 전문 바이크 블로거이다....라는 자부심으로 회원가입을 하고 오늘의 바이크 킴코 레이싱S 150 ABS 메뉴얼을 보았습니다. (솔직히 볼만한건 없었습니다.) 그나마... 해당 차량의 기능을 알게되어 그부분도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레이싱S 150 ABS  디자인은?

 

 

먼저, 이 오토바이의 디자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파란색을 좋아합니다. 해당 바이크색상도 파란색인데... 제가 딱 좋아하는 파랑파랑이라 일단 색상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을 보았을때는 트랜스포머(악당)같다고 할까요? 시동걸면 뭔가 변신할꺼 같은 느낌이 드는건 기분탓일까요? 프론트를 보시면 굉장히 공격적으로 각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스포티한 느낌도 많이 나구요.

 

 

 

조향장치쪽 메인 머리? 라고해야하나요? 저 부분에도 램프가있어서 정말 로봇 머리통같네요. 제 취향저격했네요. 이쁨니다. 그리고 발판쪽도 돔 형태가아니라서 다리사이에 간단한 짐을 올릴수 있겠네요. 앞뒤로 크게 흠잡을 곳없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킴코 레이싱 150 ABS 기능은?

 

 

제가 열심히 이 홈페이지에 가입을 해서 메뉴얼을 열어본 결과 엄청난 기능을 보았는데요. 그것은 바로 누도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잠시 뒤로하고 먼저 볼것이 있습니다. 바로 이름에도 나와있듯이 ABS가 장착되어있다는것! ABS의 중요성 모두 알고 계시죠?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깐 설명드리자면, 급 브레이크를 잡을시 브레이크가 잠기게 됩니다. 브레이크가 잠기게 된다면 노면이 모래 또는 자갈 그리고 빗길,물길 이라면 바로 미끄러져 나가 떨어지겠죠? 하지만 ABS가 장착되어있다면 브레이크잠김는현상을 잡아주어 미끄러지는것을 방지해주는겁니다.

 

 

 

이해가 되셨을라나 모르겠네요 아무튼 좋은 기능입니다. 오토바이에도 필수입니다. 요즘은 125CC 오토바이에도 장착되어 나오는 것을 많이 볼수 있습니다.

 

자, 그럼 누도(NOODOE) 기능은 무얼까요?

 

 

간략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누도는 바이크와 스마트폰을 연동할 수 있다는것인데요.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받은 뒤에 연동을 합니다.

 

 

그럼 누도는 어떤 일을 하는가? 기존디자인을 개인취향에 맞게 변경이 가능하며 시계 날씨 나침반 또는 속도를 원하는대로 변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바이크 주차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도난방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꺼 같네요 정말 좋은기 능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바이크와 근접한 거리에 있으면 안내등이 켜진다고 하네요 !! 신박한 기능이 아닐수가 없네요.

 

킴코 레이싱 150 ABS  가격 및 제원

 

 

제원은 사진을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149cc 엔진과 연료탱크는 5.5L로 크진 않네요. 공차중량은 130kg으로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구요.

 

 

가격은 439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요즘 스쿠터 가격 뭐... 엄청나죠... 125cc 빅스쿠터들도 400~500까지도 하는걸요뭐..ㅎㅎㅎ... 중고라도 알아봐야하나... 아무튼 비싸긴 비쌉니다.

 

 

이상으로 킴코 레이싱 150 가격 그리고 제원 디자인 등 살펴보았습니다. 바이크를 알아보시는데 있어서 좋은 정보로 전달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는 더욱 알찬 바이크 정보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