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정보/쿼터급 바이크

스즈키 브이스트롬250 가격 제원 살펴보자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 일반인의 눈높이로 바이크를 바라보는 시간 오늘은 스즈키 브이스트롬250(V-STROM250)의 가격 그리고 제원 디자인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내용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좋은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어드벤처 바이크 V-STROM250 ABS

브이스트롬250

 

스즈키 어드벤처 스타일의 바이크 브이스트롬250은 6월에 부담 제로라는 프로 모션을 하고있습니다. 저도 조금 늦게 알았지만..... 바이크를 살펴보기전에 프로모션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등록비 제로 , 선납금 제로 , 액세서리 세일 허허... 액세서리도 제로! 했으면 정말좋았을텐데 말이죠. 아쉽네요 아무튼 6월 1일~ 6월 29일까지 VSTROM250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래저래 최대 114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니 얼마 남지 않은 기간 잘 생각해보시고 이득 챙겨가시면 좋겠네요.

 

 

자, 그럼 본론으로 스즈키 오토바이 브이스트롬250ABS의 디자인 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즈키 오토바이는 2017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하였다고 말하는데요. 아웃 도어 기어를 연상시키는 터프하고 강렬한 디자인, 균형잡힌 차체에서 오는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 편의장비의 충실함으로 제품의 차별화를 실현하다! 라고 자랑하고 있습니다.

 

 

일단, 저는 스쿠터 빠 or 네이키드 스타일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어드밴쳐 바이크 디자인을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예전에는 이런 바이크 디자인들이 조금은 구리다라고 많이 생각했는데요.

 

 

요즘에는 어드밴쳐 바이크들도 나름 디자인이 괜찮더라구요. 대림에서 출시한 DX250도 디자인을 보시면 브이스트롬과 흡사하죠. 아무튼 사진보다는 실물이 더 이쁘다는점 참고 하시구요.

 

 

색상은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챔피언 옐로우 , 다이아몬드 레드 , 펄 블랙 으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저는 챔피언 옐로우 색상이 포인트도 좋고 색감도 좋고 마음에 드네요.

 

 

사진에서 보시는것과같이 옆라인이 굉장히 잘빠졌습니다. 날렵해보이고 딱히 깔만한 부분이 없는거 같습니다. 흠... 머플러가 조금 평범해보인다는거 정도???

 

 

여기에 사이드백까지 장착해주면 정말 멋질것 같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저는 어드밴쳐 바이크 디자인을 선호하지는 않습니다만 스즈키 브이스트롬250 요녀석은 제법 괜찮은 얼굴을 해주고 있어서 제 편견을 깨는거 같습니다.

 

 

그럼 어떤 성능과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엔진은 수랭2기통엔진을 사용하고 있고 실연비가 32km/L 라고 합니다. 1회 주유로 서울에서 부산까지 주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연비하나는 끝내주는거 같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최대 553km 주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실 주행에서는 조금 떨어지겠죠? 참고하시구요.)

 

 

브이스트롬250 abs는 시트고가 정말 낮습니다. 신장 165cm의 사람이 양발착지는 힘들지만 앞꿈치 착지가 가능합니다. 우리나랑 성인남자 평균키가 173정도 되니 왠만한 사람들은 양발착지가 가능할것이고

 

시트고가 낮기 때문에 여자가 타기에 좋은 시트고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제동장치는 이름에서도 볼수 있지만 abs를 탑재하고 있구요. abs는 필수입니다 필수! 항상 바이크 포스팅 쓸때마다 강조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중요합니다 abs

 

 

음... 그리고 다른 특장점들을 보긴 봤는데 솔직히 우와! 특별하다! 하는 특장점은 볼수 없었습니다. 그러므로...패쓰....하기엔 블로거로써 죄송하니 사진을 준비했으니 사진으로 보시면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스즈키 브이스트롬250 abs의 가격과 제원을 알아보고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제원은 사진을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스즈키 어드벤처 바이크 v-strom250의 가격은 633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300cc급 바이크가 600만원이 넘어가면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수도있는데요. 개인적으로 500만원선이 적당하다 생각합니다.

 

 

대림의 DX250 400만원대이죠? 아무튼 가격은 조금 부담스럽지만 여러 장점과 이쁜 얼굴로 커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동급 바이크 포스팅

 

이상으로 스즈키 브이스트롭250 가격과 제원 디자인등을 살펴보았습니다. 바이크를 알아보시는데 있어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