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트위터디엠여는법 간단하게 확인하세요

트위터디엠여는법 확인해볼게요 !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또 춥네요~ 한파가 시작된 것 같아요 곧 여행을 앞두고 있는데, 큰일이네요 !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ㅎㅎ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부분은, 트위터디엠여는법 입니다 ! 많이들 검색해보셨죠 ~?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트위터 디엠 어떻게 여는거야!?

 

 

트위터디엠여는법, 일단 디엠의 뜻을 알고 가도록 하죠! 다이렉트 메시지를 뜻, 합니다 sns상에서 주고받는 쪽지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 트위터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야겠죠 ㅎㅎ pc용트위터로 로그인 해주시면 되요 !!

 

 

 

 

트위터디엠여는법 , 그후에는홈 화면 왼쪽위에 <쪽지> 버튼 누르시면 되요 !! ㅎㅎ


 

 

 

그 이후에는, 사용자를 추가해서 쪽지보내기 하시면 되요 ㅎㅎ 그럼 서로 주고받을 수 있답니다! 전혀 어려운 게 아니라서 모바일이나 pc 이 두가지 버전으로 다 진행가능한 트위터디엠여는법 입니다 !!

 

 

엄청 간단하기에 트위터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다 가능하실 겁니다디엠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최근에는 많이들 사용하는 쪽지수단이고, sns상에서 꼭 알아두어야 하는 용어예요^^ 디엠여는법이나 쪽지보내는법만 알아두셔도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

 

 

이제는 조금 더 편하게 sns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다들 감기 조심 하세요 ! 다음에는 더 유용한 소식으로 올게요~!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