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넷플릭스요금제 한눈에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집에서 티비보다  선호하여 보는 것이 넷플릭스라고합니다. 넷플릭스는 얼마에 이용할 수 있을까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요즘대세 넷플릭스!

넷플릭스는 전 세계의 많은 드라마 영화등의  컨텐츠를 한 눈에 살펴보고 각자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골라 볼 수 있어서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서 넷플릭스요금제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넷플릭스요금제는 총 세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세가지 모두 스트리밍 서비스 이구요. 선택하는 넷플릭스요금제에 따라  동시에 스트리밍할 수 있는 디바이스의 수가 달라집니다.

 

 

 

어떤 멤버십을 선택하든지 이용하는 컨텐츠의 내용은 변함이 없고, 원하는 개수의 디바이스에 앱을 설치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베이식 멤버십으로는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SD(표준 화질)로 한 번에 1대의 디바이스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다고합니다. 1대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동영상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스탠다드 멤버십으로는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가능한 경우 HD(고화질)로 2대의 디바이스에서 동시에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2대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동영상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프리미엄 멤버십으로는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가능한 경우 HD(고화질) 및 UHD(초고화질)로  4대의 디바이스에서 동시에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4대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동영상을 저장할 수도 있다고하니 매우 편리하겠죠?

 

넷플릭스 가격정보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요금제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