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조문답례글 예시 이렇게 쓰시면됩니다.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은 조문답례글 예시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조문글을 쓰시는데 고민이 있으신 분이라면 아래 내용을 읽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조문답례글 여러가지 예시

 

 

많은 분들이 조문답례글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데요 . 장례식을 방문해주시는 감사한 분들이 참 많으실 겁니다 . 이럴때는 감사인사 하는게 당연한 일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 좋은 예시 문구들 소개해드릴게요~!

 

 

 

 


조문답례글, 많은 인사말이 있지만 제일 대표적인 부분은, 지난 00월 00일에 있었던 상에 바쁜 시간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조문, 진심어린 위로해주신데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덕분에 무사히 장례를 마치고, 저희 또한 조금씩 평점심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두번째는, 바쁘신 도중에도 저희에게 생긴 슬픔을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아직 경황이 없어서 서면으로 대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문답례글  세번째 예시는, 저희의 슬픔을 함께 나누어주셔서 많은 힘과 위로가 되었습니다. 마음속 깊이 감사드립니다  로 예를 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작성하는 방법들이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런식의 조문답례글의 마지막 마무리에, 항상 00 배상 , 혹은 상주000올림등의 문구를 적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렇게해서,누가 보냈는지에 대한 것을 명시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가지 일들로 힘든 마음이시겠지만, 조문답례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