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강태리 과거사진 성형 몸매 얼굴천재 태리태리 강태리!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 오늘은 강태리 과거사진 성형 몸매 등등등 꼬리를 달고있는 얼굴천재 강태리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고고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강태리 많은 짤이 떠돌다..

강태리 과거사진 그리고 성형여부를 알아보기전에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강태리씨의 사진은 많은 커뮤니티 사이트 그리고 sns등 많은 짤들이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이렇게 완벽한 얼굴을 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니.. 거기에 몸매까지요... 

 

저도 인터넷을 하다보면 이렇게 예쁜여자사진이 나오면 누군지 궁굼해 하고는 했지요.. 근데 이 인물이 강태리씨였다는건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강태리의 본명은 강윤정이라고 합니다. 강태리 나이는 1991년 생으로 올해 29살이 되는군요.

그리고 키는 162cm 몸무게 40kg 정도로 알려져있는데요. 말랐지만 볼륨감은 엄청난것 같습니다. 그리고 강태리는 걸그룹 출신으로 그룹명 트랜디로 데뷔한 가수입니다.

 

 

 

지금은 가수가 아닌 인터넷 쇼핑몰 CEO로 알려져 있습니다. 걸그룹을 그만두고 쇼핑몰 모델로 활동을 하고 얼굴천재의 명성을 뛰면서 유명해지면서 쇼핑몰이 빠르게 성장하여 대만과 일본까지 진출을 하고 대표이자 모델로 자리를 잡았죠.

 

 

걸그룹으로는 실패를 했지만 인스타에서도 엄청난 유명세와 일본에서의 성공한 모델이 되었습니다. 정말 자기 길은 따로 있는듯합니다. 저렇게 이쁜데 왜 걸그룹에서는 빛을 발하지 못햇는지도 아쉽구요.

 

 

위에서 언급드렸지만 키가 162cm로 키가 큰편은 아니지만 황금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키가 더욱 커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정말 굿굿 대박입니다.

 

 

 

그리고 강태리씨의 연관검색에는 과거 성형등의 꼬리가 달려오는데 아무리 찾아보아도 강태리 과거사진 이라던가 성형전후를 비교할 수 있는 사진은 보 수 없었습니다. 고로 자연미인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강태리 몸매 사진등 살짝 보고가겠습니다. 눈정화 들어갑니다. 위에서 이미 정화는 되었지만...더욱 정화시키고 싶네요

 

 

 

 

 

 

그리고 강태리 남자친구라는 연관검색도 있는데요 이것도 확인이 되지않는 부분입니다. 너무 이뻐서 남자들이 부담스럽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들고요. 제 여자친구가 강태리씨라면 부담부담스러울껏 같습니다. 너무이뻐서 ㅠㅠ

 

 

이상으로 강태리 과거사진 성형 몸매 등등 강태리씨를 살펴보았는데요. 걸그룹으로는 성공하지 못했지만 쇼핑몰 대표 그리고 모델로써 성공을 하셨으니!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힘내시고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