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인스타 리그램하는법 따라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은 인스타 리그램하는법 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아래 포스팅 내용 읽어보시고 따라해보세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인스타 구램구램을 리그램 해보자

 

관련 포스팅

 

다들 옷차림 따뜻하게 하세요!  저는 목도리까지 하고 나왔는데 , 찬바람은 이길 수가 없네요 요즘들어 나이드는게 더 실감나는 것 같아요  작년보다 더 추워진 것 같아요 오늘은 인스타 리그램하는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리그램이라는 건, 스크랩을 하는걸 말해요! 그래서 인스타에서는 따로 그 기능이 없기에 리그램을 하려면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ㅎㅎ 그래서 많이들 알아보실 거예요^^

 

 

<리그램> 이라는 앱을 설치하셔야 해요~ 이방법은 다들 아실 텐데요!! ㅎㅎ 인스타 사진 중에서 퍼오고 싶은 걸 발견하면 이렇게 링크복사를 하시면 되요! 인스타 리그램하는법으로 고민 하시는 분들많으셨는데요~ 앱만 있으면 한번에 다 해결이 된답니다.

 

 

 

 

그이후에는 링크복사를 하시고 리그램 앱을 실행하게 되면,이렇게 내가 링크복사한사진이 자동으로 사진이 떠요~!!  너무 신기하죠~?! 이렇게 빠르게 해결이 가능 해요! ㅎㅎ 굳이 복사와 붙여넣기를 하지 않아도 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어요:) 초간단 방법으로 1분만에 완성이네요~ 다들 도움 되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앱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나 컴맹이신 분들도 쉽게 따라하실 수 있답니다  인스타 리그램하는법 꼭 참고하세요!!  다음번에는 더 유용한 정보로 올게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