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신한생명 무료운세 2019년 운세 보세요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 오늘은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보는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내용을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2019년 운세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2019년 무료운세

 

2018년의 마지막 12월입니다. 다들 새해를 맞이할 준비는 되셨나요? 저는 아직 안되는데요 ㅎㅎ;; 새해가 되면 가장 궁굼한게 이번년도의 나의 운세는 어떨까....하는 생각 해보신적 없으신가요?

 

신한생명에서 무료로 새해 운세를 볼수 있는 서비스가 있는데요. 보통 운세를 볼때는 유료 결제등을 해야 하는데 여기서는 무료로 볼 수 있다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법

 

 

먼저 검색창에 신한생명을 검색하셔서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우측상단에 전체 카테고리가 보이시죠? 클릭을 하면 생활서비스의 운세/사주가 있습니다. 클릭해줍니다.

 

 

운세/사주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운세를 볼수있는 카테고리들이 보이시죠? 정통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꿈해몽 등등등 정말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볼 수있다는점! 자 그럼저는 예를들어서 정통운세의 2019 부자되기를 클릭해보겠습니다.

 

 

 

 

2019 부자되기를 클릭하시면 성별과 생년원일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운세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럼 사주정보와 총론, 재물운, 부자되기 좋은달, 사주 캘린더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을껍니다. 정말 간편하쥬?

 

이상으로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알아보았는데요. 곧 다가올 새해에 나의 운세는 어떤지 보는것도 재미있을꺼 같습니다. 그런데 운세는! 재미로 보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