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쉽게 따라하기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은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갖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아래내용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따라해보세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쉽게 받아보자

 

 

생각보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희 아버지도 컴퓨터는 오래쓰셨지만 컴퓨터를 잘다루지 못하셔서 제가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해드리곤 하는데요. 자, 그럼 본론으로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는건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HP 드라이버 다운받기

 

 

먼제 검색창에 HP 또는 HP코리아라고 검색하셔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이렇게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단에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여기서 고객지원을 클릭하면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가 보입니다.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시작할 제품을 선택해주는데요. 우리가 원하는것은 프린터 드라이버이기 때문에 프린터를 클릭해줍니다. 다음으로 제품명을 입력해주는 검색란이 보입니다. 사용하시는 프린터 제품명을 검색합니다.저는 예로 HP 8610을 검색해보겠습니다.

 

 

 

 

검색이되면 프린터 이름과 드라이버를 다운받을수 있는 창이 뜨는데요. 여기서 중요한것은 검색된 운영체제에서 자신에게 맞는 운영체제를 선택해 주셔야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운영체제를 선택하셨다면 HP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 받으시면되겠습니다.

 

이상으로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프린터 드라이버를 받으시려면 위방법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